(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NRG 출신 천명훈이 오랫동안 짝사랑한 상대가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채널A '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천명훈이 신입생으로 합류했다.
"그 누구보다 결혼을 꿈꾼다"는 천명훈의 자기소개에 심진화는 "살도 너무 많이 빠지고 얼굴 관리도 너무 하시는 거 같다"며 동안에 감탄했다. 이어 이다해는 지난 방송에서 언급했던 10년 동안 알고 지낸 여성 지인을 언급했고, MC들의 시선은 천명훈의 고백 여부에 집중됐다.
그러자 천명훈은 "공개하려고 나온 거다"라고 선언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화사한 분홍색 의상을 입은 천명훈은 짝사랑 상대에게 향했고, 인터뷰를 통해 "오늘은 용기를 내서 그녀에게 마음을 고백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상대를 기다리면서 천명훈은 10년 만에 처음으로 단둘이 만나는 것에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고, 첫 만남에 포옹하자 스튜디오는 환호했다.
8살 연하인 청명훈의 짝사랑 상대가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진짜 예쁘시다"는 칭찬이 이어졌고, 천명훈 또한 "더 예뻐진 것 같다"는 돌직구를 던졌다.
알고 보니 청명훈의 짝사랑 상대는 중국 사람이며 171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미스 차이나 출신이라고. 천명훈은 그가 국내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까지 취득하면서 20년 동안 한국 생활 중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 채널A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