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자료 47조’ 주고 이혼한 제프 베이조스, 이탈리아서 재혼.. 킴 카다시안→디카프리오 참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위자료 47조’ 주고 이혼한 제프 베이조스, 이탈리아서 재혼.. 킴 카다시안→디카프리오 참석

TV리포트 2025-06-28 00:58:40 신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가 아나운서 로렌 산체스와 초호화 웨딩마치를 울린 가운데 킴 카다시안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까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유명인사들이 총출동했다.

27일(현지시각) 피플 보도에 따르면 이날 베이조스는 6살 연하의 산체스와 이탈리아 베니스의 산 조르조 마조레 섬에서 화촉을 밝혔다.

이들은 결혼식에 앞서 오프라 윈프리, 올랜도 블룸 , 킴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 크리스 제너, 카일리 제너, 칼리 클로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어셔, 톰 브래디 등 유명인사들을 초대해 호화로운 축제를 벌였다.

할리우드 셀럽들 외에도 요르단 라니아 왕비, 빌 게이츠와 그의 여자친구 폴라 허드, 프랑수아 앙리 피노, 패션 디자이너 다이앤 폰 퓌르스텐버그, 도메니코 돌체, 토미 힐피거 등이 베이조스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보그에 따르면 산체스의 머메이드 웨딩드레스는 돌체앤가바나에서 맞춤 제작했으며, 이탈리아산 레이스를 수작업으로 아플리케 한 것이 특징이다. 산체스는 또 블루 오리진 우주비행에서 받은 비밀 기념품을 착용했다.

당초 베이조스와 산체스는 금일 스쿠올라 그란데 델라 미세리코르디아에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었지만, 결혼식을 둘러싼 지역 시위가 계속되면서 보안 문제로 장소를 변경했다.

이들은 하객들에게 결혼 선물 대신 베네치아 시에 재정적인 기부를 해달라고 요청했으며 청첩장에는 베네치아의 세 자선단체인 유네스코 베네치아 사무소, 코릴라(CORILA), 베네치아 국제대학교를 명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이 마법 같은 장소는 우리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이러한 노력과 여러분의 참여를 통해 베니스가 앞으로도 세대를 거쳐 경이로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한편 제프 베이조스는 세계 최대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의 창업자로 매켄지 스콧과 지난 1993년 결혼, 슬하에 3남 1녀를 뒀으나 2019년 파경을 맞았다. 이혼 당시 베이조스는 12년 이상 결혼생활을 지속했을 경우 배우자와 재산을 50대 50으로 나눈다는 워싱턴 주 법에 따라 스콧에게 약 350억 달러(한화 47조 7천억 원)를 위자료로 내줬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킴 카다시안,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