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휩쓴 '클리덤', 7개월 만에 170만 개 판매 돌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다이소 휩쓴 '클리덤', 7개월 만에 170만 개 판매 돌파

스타패션 2025-07-07 17:03:09 신고

3줄요약
/사진=클리덤
/사진=클리덤

 

종근당건강의 '클리덤'이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70만 개를 넘어서며 뷰티 업계를 놀라게 하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 못지않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클리덤은 출시 직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입지를 굳혔다.
클리덤의 성공 비결은 소비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 데 있다. 특히 '아이 마사지 앰플', '팔자주름앰플', '탄력 마스크' 등은 다이소 상반기 결산 인기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듀프(Dupe, 대체품) 소비 트렌드를 공략한 마케팅 전략과 용기, 부자재에 대한 과감한 투자 역시 주효했다는 평가다.

/사진=클리덤
/사진=클리덤

 

'다이소 맥시마이저'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탱글 립세럼'은 특히 인기가 높다. 뽀얀 밀크빛의 '01 밀키블루' 컬러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다른 립 컬러와 섞어 새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 외에도 '주름 채움 스틱', '수분광 채움 스틱'은 간편하게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저분자 콜라겐 탄력 실타래 크림'은 쫀득한 제형과 랩핑 시트의 조합으로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미스트 앰플'은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이 몰릴 정도로 기대를 모은 제품이다.
클리덤은 소비자들의 피부 탄력 고민을 세분화하고, 각 고민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 이러한 노력은 출시 10일 만에 온오프라인 완판이라는 기록으로 이어졌으며, SNS 화제의 신상품 1위, 뷰티 랭킹 1위 등 각종 순위에서 상위권을 휩쓸었다.

/사진=클리덤
/사진=클리덤

 

종근당건강은 클리덤의 성공에 힘입어 하반기에도 다이소 전용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제품력과 아이디어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겠다는 포부다. 클리덤은 전국 다이소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다이소몰 상반기 결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진=클리덤
/사진=클리덤

 

#클리덤 #종근당건강 #다이소 #저분자콜라겐 #더마코스메틱 #가성비화장품 #갓성비 #스킨케어 #뷰티스타그램 #다이소화장품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