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기 광수·10기 현숙, 달달한 신혼 일상 첫 공개('나솔사계')

25기 광수·10기 현숙, 달달한 신혼 일상 첫 공개('나솔사계')

뉴스컬처 2025-07-12 10:20:01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리얼 연애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출연자들의 근황을 담은 특별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가 17일 방송을 앞두고 출연자 25기 광수와 10기 현숙의 행복한 일상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 속 25기 광수는 강원도 인제군의 유일한 의사로서 병원에서 의사 가운을 입고 근무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전 ‘솔로나라 25번지’에서 소탈한 벙거지 모자를 쓴 모습과 달리, 전문적인 의료진의 면모를 보여주며 “모인 거 같다”며 허공을 향해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밝은 모습도 포착됐다. 또한 자신의 집을 최초 공개하며 ‘괴짜 의사’ 25기 광수의 일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사진=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한편 10기 현숙은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하며 밝고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 출산이 임박한 D라인을 드러내며 카메라 앞에 선 현숙은 남편과 함께 애정을 나누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서로를 끌어안고 사랑스러운 애칭을 주고받는가 하면, 남편이 덩실덩실 춤을 추는 등 장난기 가득한 부부의 모습도 담겼다. 특히 남편의 귀여운 면모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나는 SOLO’ 출연자 25기 광수와 10기 현숙의 근황과 ‘애프터 솔로나라’ 스토리는 17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 채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