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용별, 싱글 '별의 순간' 발매

허용별, 싱글 '별의 순간' 발매

모두서치 2025-07-13 15:06:04 신고

3줄요약
사진 = 뉴시스

 


그룹 '허용별'이 밴드 사운드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허용별(허각, 신용재, 임한별)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싱글 '별의 순간'을 발매한다.


'별의 순간'은 지난달 허용별이 발매한 '이게 뭐냔 말이야' 이후 한 달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화려한 브라스 라인과 드라마틱한 현악기, 실험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져 허용별의 한층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빠른 템포 위에 펼쳐지는 역동적인 악기 편성과 후반부에 허각, 신용재, 임한별 세 사람의 휘몰아치는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특히 이번 곡에는 멤버 신용재가 직접 작곡에 참여했다. 작사가 김이나가 허용별만의 이야기와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가사를 선물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허용별은 발매 전부터 전국투어 오프닝 무대로 '별의 순간'을 선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정식 음원 발매 소식까지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허용별은 현재 전국투어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 시즌2-더 워 오브 보컬리스트 투(The War of Vocalists II)'를 진행 중이다.


앞서 수원, 전주, 서울, 부산, 천안, 대구, 광주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허용별은 오는 19일 고양, 8월 3일 인천, 8월 30일 대전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