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 리조트! 푸시파루 몰디브, 황홀한 프라이빗 파라다이스

실시간 키워드

2025-08-01 03:02 기준

몰디브 신혼여행 리조트! 푸시파루 몰디브, 황홀한 프라이빗 파라다이스

투어코리아 2025-07-15 14:58:10 신고

[투어코리아=김관수 기자] 

목가적인 5성급 부티크 리조트
드넓은 인도양 어딘가, 파우더처럼 부드럽고 하얀 모래사장과 수정처럼 맑은 청록색 바다에 둘러싸인 푸시파루 몰디브 리조트는 수많은 허니무너들과 연인들에게 5성급의 럭셔리한 편안함과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8년 몰디브 북부 라비야니 아톨(Lhaviyani Atoll) 동북쪽 끝자락의 작고 아름다운 섬에서 손님을 맞기 시작한 푸시파루 몰디브는 수도 말레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약 35분이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몰디브 신혼여행을 위한 목가적인 부티크 리조트

전통적인 몰디브 스타일과 현대적 디자인이 조화롭게 접목되어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을 자랑하는 푸시파루는 2020년 워터풀빌라를 증축하며 현재는 총 60채의 빌라들로 운영 중인 스몰 럭셔리(Small Luxury) 콘셉트의 부티크 리조트다.

그들이 위치한 라비야니 환초는 국립해양보호구역으로 지정된 지역으로, 몰디브에서도 상징적인 다이빙 포인트들을 보유하고 있다. 사람이 살고 있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섬은 주변의 독특한 해양생태계와 연결된다.

이 지역은 환초 내부의 석호와 외해를 연결하는 두 개의 채널 사이에 위치한다. 가장 남쪽에 위치한 두 채널 중 더 큰 채널은 세 개의 독특한 다이빙 장소를 가지고 있고, 그 중 하나는 해양환경 정화를 위해 매우 중요한 기지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렇듯 해양생물과 환초 생태계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지리적 중요성 덕분에 국가보호구역으로 등록될 수 있었던 푸시파루 몰디브는 오염되지 않은 초록내음 가득한 목가적인 자연환경에 우수한 수중환경, 그리고 광활한 에메랄드 빛깔의 라군까지 보유하고 있는 완벽한 휴양 낙원이다.

그들은 오늘도 독특하고 진정성 있는 몰디브 경험을 손님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모험과 흥분, 새로운 발견과 평온에 대한 무한한 약속을 끊임없이 지켜가고 있다.

완벽한 휴양을 선사하는 인피니티 풀

국립해양보호구역에 빛나는 고품격 해양 놀이터

푸시파루 몰디브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는 수많은 해양생물과 독특한 동굴 지형 및 형성물들이 숨 쉬고 있고, 신비로운 해양활동들이 다양하게 일어나고 있다.

이렇듯 뛰어난 해양생태환경과 환상적인 수중 환경을 온 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해양액티비티와 익스커젼들이 푸시파루에 준비되어 있다.

몰디브 최고 명성의 스노클링 포인트와 다이빙 포인트는 물론, 몰디브에서 보기 드문 수중 놀이터(Underwater Playground)도 보유하고 있어 모험과 재미, 탐험과 휴식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이러한 해양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푸시파루는 섬 안에서 비닐봉지의 사용을 금지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가장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은 다이빙 센터다. 푸시파루의 다이빙 센터는 초급부터 구조 다이버 및 전문 코스까지 모든 기술 수준의 다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다이빙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모험적인 여행객들을 위한 스노클링, 거북이 탐험, 현지 섬 여행 등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뛰어난 수중환경으로 만드는 고품격 해양놀이터

또한, 단 한 순간도 지루할 틈이 없는 각종 워터스포츠들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거친 파도를 헤치고 360도 공중으로 날아오를 수 있는 웨이크보드를 타거나 투명한 라군 위에서 우아하게 패러세일링 또는 카약 등을 즐길 수 있다. 다이빙 센터는 매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고, 스노클 장비는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메인 수영장 바로 앞에는 ‘수중 조형물 아트 갤러리’ 수중 놀이터가 있다. 이곳은 스노클링을 통해 수중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수중 공원으로 수중 그네, 자전거 등 물속에 잠겨 있는 여러 오브제들 속에서 산호들이 활기차게 자라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수많은 종류의 물고기와 해양생물들이 몰려들어 가장 몰디브적인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키워드

2025-08-01 03:02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