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현장] '기회 뒤 카운터 펀치 맞은' 홍명보호, 일본에 0-1 리드 허용 (전반 종료)

[st&현장] '기회 뒤 카운터 펀치 맞은' 홍명보호, 일본에 0-1 리드 허용 (전반 종료)

STN스포츠 2025-07-15 20:13:29 신고

3줄요약
15일 경기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남자부 한국과 일본의 경기, 일본 료 저메인이 선취골을 넣은 뒤 기뻐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STN뉴스=용인] 이형주 기자┃ 한국이 불운한 골대 강탈 후 바로 선제골을 내줬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15일 오후 7시 24분(한국 시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남자부 일본과의 경기(최종전)를 치르고 있다.

경기를 앞두고 한국의 홍명보 감독은 조현우, 김주성, 서민우, 서민우, 이태석, 박진섭, 김진규,  박승욱, 나상호, 이동경, 주민규로 라인업을 꾸렸다. 포메이션은 3-4-3이었다.

경기 초반 한국이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5분 한국이 역습을 전개했다. 나상호가 이를 잡아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왼쪽에서 슛을 했지만 골 포스트를 맞고 나왔다. 

일본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7분 왼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가 올라왔다. 저메인 료가 슛으로 연결한 공이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이후 양 팀이 공방을 벌였지만 득점은 없었다. 이에 전반이 1-0 일본의 리드로 종료됐다. 

STN뉴스=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