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남자예능인상…"BTS 진·지예은 고마워" [청룡시리즈어워즈]

기안84, 남자예능인상…"BTS 진·지예은 고마워" [청룡시리즈어워즈]

이데일리 2025-07-18 21:57:06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남자예능인상을 수상했다.


(사진=KBS2 방송화면)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1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됐다.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임윤아가 4년 연속 MC를 맡았다.


이날 남자 예능인상의 후보로는 ‘대환장 기안장’의 기안84, ‘SNL 코리아’ 시즌 6·7의 신동엽, ‘피의 게임3’의 장동민, ‘추라이 추라이’의 추성훈이 오른 가운데 기안84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기안84는 “배우분들 많은 데서 소감을 하려니까 엄청 떨린다”며 “재작년에 숙박업소 예능을 하자고 해서 힐링보다 고생하는 느낌으로 집을 기괴하게 지었다”고 말했다.


이어 “방탄소년단 진 씨가 월드스타이기도 해서 자다가 도망가면 어쩌나 했는데 끝까지 룰을 지켜서 살아줘서 고맙다. 지예은 씨도 배 면허도 따면서 고생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또 기안84는 시즌2를 언급하며 “터미네이터 마냥 시즌2가 잘될 수 있게 재밌게 만들어서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국내 최초로 스트리밍 시리즈 콘텐츠들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다. 앞서 발표한 후보작(자)은 지난해 6월 1일부터 올해 5월 31일까지 국내외 스트리밍 플랫폼(넷플릭스, 디즈니+, 웨이브, U+ 모바일tv, 지니TV(ENA), 쿠팡플레이, 티빙)이 제작 투자하고 공개한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