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설민석, '49금' 신화 이야기 공개…한가인 '동공지진'

'복귀' 설민석, '49금' 신화 이야기 공개…한가인 '동공지진'

이데일리 2022-09-22 18:20:31 신고

3줄요약
사진=MBN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MBN 신규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 한가인 설민석 김헌 한젬마 등 4MC가 뭉친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1일 첫 회를 방송하는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하 ‘그로신’)은 현대인의 필독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로, 신화 이야기 속에 숨겨진 교양, 지혜, 유머,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어른들의 스마트한 백과사전’이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4MC의 열띤 토론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49금 매운 맛’ 신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어른들을 위한 매콤한, 신의 맛!”이라는 문구와 함께 강렬하게 시작한 티저에서 설민석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칠판에다가 열정적으로 설명을 적어 내려가며 ‘신화 이야기’를 풀어낸다. 이어 그는 “어느 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것 같은 딸을 잡아먹는다”라며 눈을 번뜩여, 이를 지켜보던 한가인의 ‘동공지진’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서양고전학자’ 김헌 교수는 “질문에 답이 있는 것 같다”며 신화 속 숨겨진 의미를 진지하게 설명하고, ‘그림 읽어주는 여자’ 한젬마는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었던 것이다”라며 신화 속 특정 인물을 소환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뒤이어 “인간을 절멸시킨 게 여자라고요?”라며 화들짝 놀라는 한가인의 모습이 클로즈업 되며 티저가 마무리돼, ‘그로신’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설민석이 준비한 ‘49금 매운 맛’ 신화 이야기에 ‘시청자 대표’ 한가인이 찐 리액션을 쉴 새 없이 방출한다. 또한 김헌, 한젬마가 신화에 얽힌 다양한 시각과 해석을 곁들여 더더욱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위대한 신들의 실체를 제대로 알려줄 ‘그로신’ 첫 회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오는 10월 1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