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빠른 손절” 박민영 강종현 수상한 이별(+얼굴 사진)

“역대급 빠른 손절” 박민영 강종현 수상한 이별(+얼굴 사진)

이슈맥스 2022-09-29 19:12:18 신고

3줄요약

박민영 강종현 열애설, “이미 결별한 상태” 손절


배우 박민영이 4살 연상 은둔의 재력가 강종현과 이미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빠른 손절을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박민영 언니도 강종현 씨가 실소유한 것으로 추정되는 회사의 사외이사 등재됐다는 보도에 대해서도 “사임 의사를 전한 상태”라고 전했다.

 

29일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는 “배우 박민영 열애설과 관련해 소속사 입장에서 사실관계 확인 등 시간이 필요하여 다소 입장 표명 늦어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민영은 현재 열애설 상대방과 이별했으며,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박민영 언니인 박 모 씨도 인바이오젠 사외이사 사임 의사를 전한 상태”라며 논란을 일축했다.

후크 측은 “배우 박민영은 현재 방영 중인 수목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촬영을 잘 마치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기에 방송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배우 본인은 물론 가족 및 자신과 관계한 모든 이들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하고 배우로서 공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일부 매체들은 박민영 강종현 두 사람이 더 이상 잡음을 내지 않기 위해 강제 이별로 상황을 정리하는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앞서 28일 디스패치는 배우 박민영이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회장이라고 불리는 강종현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29일에는 SBS 연예뉴스가 박민영 친언니 박 모 씨가 강종현 실소유 회사 인바이오젠 사외이사로 등재했다고 보도했다.

사진 출처=SBS 연예뉴스
사진 출처=SBS 연예뉴스

 

상황이 이렇자 두 사람이 단순한 연인 관계를 넘은 사업 파트너에 가까운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박민영 열애설은 배우 이정재, 정우성에게까지 불똥이 튀었다. 두 사람이 강종현 회사로 추정되는 비덴트에 거액을 투자했다는 의혹이었다.

또한 다른 회사 버킷 스튜디오가 아티스트컴퍼니에 지분이 있는 것을 들어 강종현과 밀접한 관계라는 의혹도 제기됐다.

이에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지금 거론되는 강종현과 일면식도 없는 사이다”라며 비텐트, 버킷스튜디오와 아무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

Copyright ⓒ 이슈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