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장인’ 이정권, 오늘(30일) 새 싱글 ‘너에게 닿기를’로 컴백…가을 바람 같은 청량함

‘연어장인’ 이정권, 오늘(30일) 새 싱글 ‘너에게 닿기를’로 컴백…가을 바람 같은 청량함

진실타임스 2022-09-30 21:35:45 신고

3줄요약
가수 이정권 [요즘크리에이티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이정권 [요즘크리에이티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이정권이 가을의 시원한 바람을 떠올리게 하는 신곡으로 돌아왔다. 

 이정권은 오늘(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너에게 닿기를’을 발매, 3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컴백을 알린 이정권은 소속사 요즘크리에이티브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너에게 닿기를’ 포토 티저와 쇼츠 필름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새 싱글 ‘너에게 닿기를’은 이정권의 시원한 보컬과 섬세한 기타, 청량감을 더해 주는 드럼의 리듬감이 돋보이는 곡으로, 어딘가에 닿기를 바라며 어둡고 긴 터널을 지나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신곡은 이정권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잔나비, 매드클라운 등 많은 가수들의 앨범 프로듀싱을 했던 권지수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싱어게인’ 이후 꾸준히 작업을 함께해 온 이정권과 권지수의 협업인 만큼, 이번 신곡 또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거 KBS 2TV ‘전국노래자랑’에서 강산에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을 불러 ‘연어장인’이란 수식어로 유명세를 얻었던 이정권은 이후 tvN ‘팬텀싱어3’,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하며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행보를 보여 준 바 있다. 

 2019년 ‘사랑하는, 사랑했던’으로 데뷔해 싱글 ‘그 시절, 우리’, ‘그날 밤처럼 나와 춤춰 줄래’, 정규앨범 ‘일기’ 등을 선보이며 본인 만의 영역을 확실히 구축했던 이정권이 이번 컴백을 통해 또 어떠한 수식어를 얻게 될 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정권의 새 싱글 ‘너에게 닿기를’은 오늘(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