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준, 솔로 디지털 싱글 ‘LIMBO’ 2차 콘셉트 포토 공개…그림 같은 무결점 비주얼!

세븐틴 준, 솔로 디지털 싱글 ‘LIMBO’ 2차 콘셉트 포토 공개…그림 같은 무결점 비주얼!

아이돌 차트 2022-09-21 17:25:26 신고

3줄요약
220921_세븐틴 준 (1).jpg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 멤버 준의 솔로 디지털 싱글 ‘LIMBO’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세븐틴은 오늘(21일) 정오 공식 SNS에 오는 23일 오후 1시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동시 발매되는 준의 솔로 디지털 싱글 ‘LIMBO’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에서 준은 암흑 속에서 정면을 응시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붉은 장미와 와인잔, 고풍스러운 의상 차림의 그림 같은 준의 비주얼이 어우러져 고전적이면서도 다크한 섹시미를 완성했다.


특히, 1차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2차 콘셉트 포토에서도 눈빛이 강조돼 이목을 끈다. 준이 시선을 떼지 못하는 곳이 상대방인지, 혹은 자기 자신을 비춘 잔상인지 ‘LIMBO’가 펼칠 서사에 대한 궁금증이 점차 고조된다. 


‘LIMBO’는 준이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이자 그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으로, 준은 이번 싱글을 통해 절제되고 섬세한 보컬에 강렬한 퍼포먼스를 더해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재입증할 태세다. 


한편, 준이 속한 그룹 세븐틴은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을 통해 오는 24~25일 자카르타, 10월 1~2일 방콕, 8~9일 마닐라, 13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총 7회에 걸쳐 공연한 뒤 11월 19~20일 오사카, 26~27일 도쿄, 12월 3~4일 아이치로 이어지는 일본 돔 투어를 펼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