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친은 어떤 스타일일까?” 귀여운 동물로 알아보는 남친 유형 7가지

“내 남친은 어떤 스타일일까?” 귀여운 동물로 알아보는 남친 유형 7가지

뉴스낵 2018-04-20 15:59:08 신고

4312 1 - "내 남친은 어떤 스타일일까?" 귀여운 동물로 알아보는 남친 유형 7가지

듬직한 곰같은 남자, 멍멍이처럼 쾌활한 남자, 도도해보이지만 츤데레인 고양이같은 남자 등 다양한 유형의 남자친구들이 있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남자친구를 동물에 비유해본다면 어떤 동물을 꼽을 수 있을까?

이래도 저래도 사랑스러운 남자친구와 비슷한 성향을 갖고 있는 귀여운 동물들을 알아보자.

 

1. 쾌활하고 사랑스러운 대형견 유형

덩치는 나보다 훨씬 크지만 ‘깨방정’이 넘치는 유형이다. 대형견 유형의 남성은 항상 환하게 웃으며 온몸으로 여성을 향한 진심을 표현한다.

에너지 넘치는 장난 폭탄과 정신을 차릴 수 없는 애교로 사랑스러움을 어필하는 남자친구다.

 

2. 묵직하지만 자상한 곰 유형

대형견처럼 곰 유형의 남자힌구도 큰 덩치를 자랑한다. 하지만 곰과는 좀 더 ‘육중’힌 느낌의 남자친구를 의미할 확률이 높다.

첫인상은 조금 무서울지 몰라도 함께 있을수록 다정하고 자상한 내면에 반하게 될 것이다.

 

3. 시크해서 더 매력적인 고양이 유형

고양이 유형의 남자친구는 처음에 굉장히 차갑고 까칠해보인다. 다가가기 힘들게 만드는 도도한 포스를 폴폴 풍기지만 막상 사귀고나면 나에게 늘 잘해준다.

‘츤데레’처럼 굴어서 한 번 빠져들면 헤어나오기 어려운 매력의 소유자들이 이 유형에 속한다.

 

4. 맑고 순수한 성격에 계속 끌리는 토끼 유형

토끼 유형은 인상부터 굉장히 순하다. 동글동글 귀여운 이목구비에 하얀 피부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게다가 성격도 포카리스웨트처럼 청향한 느낌적인 느낌!

이 유형의 남성들은 밝고 활기찬 청춘 영화같은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 첫사랑같은 느낌이다.

 

5. 카리스마 넘치는 공룡 유형

공룡 유형의 남성은 ‘나쁜남자’처럼 보인다. 굉장히 무뚝뚝하고 무심한 면모가 강하다.

하지만 여자친구를 아껴주는 면모가 은근히 나타나므로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다.

공룡과 남자친구를 둔 여성들은 남자친구의 특유한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장점으로 꼽는다.

 

6. 상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슴 유형

사슴과 남성들을 한마디로 정의하면 ‘매너남’이라고 할 수있다. 이들은 사근사근하면서 여성의 마음을 잘 알고 있기 때문.

사슴과 남자친구는 얼굴도 무척 아름다워서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된다는 칭찬이 자자하다. 정적이면서 섬세한 매력이 돋보이는 유형이다.

 

7.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구쟁이 사막 여우 유형

사막 여우 유형의 남자친구는 어디로 튈지 가늠할 수 없다.

성격도 개성이 넘쳐서 가만히 있다가 막춤을 추는 등 이해할 수 없는 독특한 행동을 하기도 한다. 그래도 내 눈에만 귀여워 보이면 그만.

보면 볼 수록 귀여운 매력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낵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낵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