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마음을 흔드는 매력넘치는 여자의 행동 10가지

남자 마음을 흔드는 매력넘치는 여자의 행동 10가지

뉴스낵 2018-06-12 18:39:04 신고

1324 5.jpg?resize=648,365 - 남자 마음을 흔드는 매력넘치는 여자의 행동 10가지

남자들은 여자에게 '심쿵'하는 순간이 있다고 한다. 그 순간은 언제일까?

흔히 얼굴이나 몸매 같은 외적인 데서 많이 끌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예상과 달리 '행동'에서 마음이 끌린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특히 자신을 존중해주는 여성, 어머니 같은 포근함이 있는 여성 등에 두근거린다고 한다.

어떤 행동들이 남자들의 마음을 훔치는 것인지 아래의 10가지를 확인해보자.

1. 여성스러운 그녀

Jtbc '아는 형님'

머리를 묶으려고 머리끈을 입에 문 채 머릿결을 정돈하는 여자의 모습.

가끔씩 머릿결을 정돈하거나 남자를 배려해주는 모습에서 남자들은 호감을 느낀다.

예를 들어 얼굴에 묻은 것을 떼주거나, 옷깃을 바르게 해주는 여자의 모습, 수저를 챙겨주는 모습 등이 있다.

여자들이 남자의 남성스러운 측면에 반하는 것처럼 남자들 또한 여자들의 여성스러운 모습에 매력을 느낀다.

예쁜 얼굴만이 아닌 여성미가 바로 남자를 끌리게 하는 매력인 것이다.

2.위로해주는 그녀

KBS '저글러스'

언제나 늠름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이 남자지만, 때때로는 실패하는 모습에 보여주기 싫은 면을 들켜 여자의 따뜻한 품에 안겨들고 싶은 것이 남자의 심리다.

한없이 작아져버린 남자를 깊은 사랑을 담아 안아주면, 남자는 그녀의 품에서 헤어나오기 싫어한다.

기운 없는 남자의 머리를 쓰다듬고 포근한 감정을 느끼게 해주면 남자는 평생동안 그녀의 품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아질 것이다.

3.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그녀

KBS '태양의 후예'

언제나 잘 웃어주면서, 남자들의 이야기에 경청하는 여자들을 보면, 남자들이 한없이 약해진다.

특히 눈웃음이 매력적인 여자에게 많은 남자들이 KO패를 당하고 만다.

뻔한 얘기여도 재미있다는 듯 들어주고, 웃기지 않아도 웃어주는 여자가 모든 남자들에게 이상형이다.

남자들이 말하지 않고는 못참는 스포츠, 자동차, 군대, 주식 등의 얘기를 한다고 해도 존중하며 경청해주고, 눈을 반짝이면서 즐거워해주는 그녀에게 반하지 않을 수 없다.

4.가끔씩은 스킨십도 먼저 하는 그녀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는 속담이 있다.

때때로 예상하지 못한 적극성에 남자의 마음을 홀려버리는 여자들도 존재한다.

스킨십은 왜 항상 남자가 먼저 해야만 하는가.

상황에 따라서는 여자가 먼저 나서 스킨십을 하고, 러브 사인도 먼저 해준다면, 남자들은 그녀가 부리는 마법에 빠져들어 버린다.

여성들이여, 때로는 평소와는 다르게 반전매력으로 남자들의 마음에 불을 질러라.

5.칭찬을 잘하는 그녀

tvN '도깨비'

남자는 아이같다고 하는 것도 일리는 있는 말이다.

단순하다고 생각할 정도의 남자들은 혼나는 것은 피하고 싶다는 아동적인 심리또한 있는 것이 사실이다.

잔소리를 싫어하면서도, 잔소리를 피하고 싶어 몰래 나쁜 짓을 하기까지 아이들과 비슷한 면이 많다.

여자들을 이런 남자들에게 긍정적인 표현과 진심어린 칭찬을 통해서 기를 살려준다면, 남자들은 여자에게 강한 신뢰감를 가지고 어머니처럼 따르게 된다.

6.늘 내가 최고라는 그녀

영화 '신과 함께'

대다수의 남자들은 승부욕, 성취욕이 충만하다.

사회적으로도 그 욕망은 크게 드러나면서 성공으로 이끈다면 좋겠으나, 현실은 만만하지 않다.

그렇기에 적어도 연인에게만큼은 최고로 보이길 바라는 것이 남자들의 솔직한 속내다.

실제로 남자들은 여자친구에게 존경받고 싶은 마음이 있고, "당신이 최고야"라는 말 한마디로 큰 희열을 느끼기도 한다.

안타깝게도 말로 표현하지 않은 말들을 들을 수 있는 남자는 많지 않다.

'최고'라고 말하며 남자에게 자신감을 준다면 그의 마음 또한 가질 수 있을 것이다.

7.매번 새로운 그녀

킹콩바이스타쉽

연애 초, 긴장하면서도 늘 새로운 변화를 보여준 모습은 사라지고, 연애가 늘어지면서 후줄근한 추리닝을 입어도 데이트가 가능하다.

그러나 남자들은 매일 같은 헤어, 패션을 보여주게 되면 처음처럼 떨리고 설레지 못한다.

조금씩은 변화를 주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때때로는 과감하게 변신해서 임팩트를 준다면 남자들은 매번 새롭게 느껴질 것이다.

8.잔소리 대신 이해를 먼저 하는 그녀

SBS '상속자들'

사소한 것에도 짜증내고 불평과 불만만 뱉으며 예민하기까지 한 여자에게 남자는 견딜 수 없다.

숨막히는 여자의 평가에서 늘 좋은 모습만 보여야하는 남자들의 애정은 점점 식어간다.

반면, 잔소리보다는 남자의 행동에 충분히 이해해주고 용서하고자 하는 노력이 먼저 보인 여자에게 남자는 끌린다.

퇴근이 늦어져서 여자를 기다리게 했던 것이 속상한 남자에게 비수보다는 여유 있게 "괜찮다"며 위로해주는 여자라면, 그에게는 평생 "괜찮다"는 보증수표를 받을 수 있다.

9.맛있게 잘 먹는 그녀

MBC '진짜 사나이'

데이트를 하면 대다수는 음식이다.

밥을 먹고, 차를 마시고, 디저트를 함께하며 데이트가 시작되고, 끝난다.

이럴 때면 남자들은 쌓여가는 음식값에  깜짝 놀라곤 한다.

특히나 깨작깨작 먹으면서도 적게 먹고 까다롭기까지 한 여자라면 더욱 그러하다.

아무 음식이든 맛있게 먹으며, 같이 즐기는 여자.

또 때로는 비싸지 않아도 흔쾌하게 음식값을 계산하기까지 한다면, 그렇게 예뻐보인다고 한다.

돈 때문에 예쁜 것이 아닌, 그 안에 숨겨진 마음에 감동을 받기 때문이다.

10.남자의 친구와 부모까지도 잘 챙겨주는 그녀

SBS '너는 내 운명'

남자들은 동료, 친구, 가족과 같은 주변의 집단을 의식하고 챙기는 편이다.

물론, 여자 또한 그런 경향은 있다.

그렇기에 남자가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임에 어울리지 못하거나 가족과 만나는 것을 피하려고 하는 여자들에게 실망감도 느낄 것이다.

남자가 중요히 생각하는 사람에게 관심을 가져주고, 때로는 어울려도 준다면, 남자의 마음을 얻는 것과 함께 남자의 중요한 한 부분을 공유할 수도 있다.

Copyright ⓒ 뉴스낵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낵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