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오늘의 암호화폐·블록체인 주요 뉴스 -10월 19일

[카드뉴스]오늘의 암호화폐·블록체인 주요 뉴스 -10월 19일

코인리더스 2018-10-19 16:02:00 신고

비트코인 10년, 성장통 겪는 암호화폐…"시간이 해결해 줄 것"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조셉 영은 "암호화폐 산업은 성숙기를 거치며 산업 내 불법적인) 비즈니스, 신뢰할 수 없는거래·플랫폼·프로젝트는 더 나은 대안으로 대체되거나 자연스럽게 도태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폰 탈옥' 美 유명 해커 "비트코인캐시(BCH)가 진정한 비트코인(BTC)"

'아이폰 탈옥' 등으로 전 세계에서 천재적인 해커라고 불리우는 조지 호츠(George Hotz) 혹은 일명 지오핫(GeoHot)이 "비트코인캐시(BCH)가 진정한 비트코인(BTC)이며, 나는 비트코인캐시를 사용하고 있다"며 공개적으로 비트코인캐시 지지를 표명했다.

비트코인(BTC) 약세장에 '크립토 M&A' 급증…"눈물의 바겐세일"

JMP 증권(JMP Securities)과 데이터 분석업체 피치북(PitchBook)의 마켓 데이터에 따르면 비트코인(BTC) 약세장 속에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업계 M&A(인수·합병) 거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47건에 불과했는데 올해 말 145건을 돌파할 것으로 내다봤다.

신디케이터(CND) "비트코인(BTC), 선물·현물시장 상관관계 낮아"

신디케이터(CND, '예측의 정확성' 목표인 토큰)는 보고서를 통해 "비트코인(BTC) 선물 만기일 직전에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한다는 일반적인 생각은 확실한 근거가 없다"면서 "다만 비트코인 선물의 작은 영향에도 불구하고 가격변동성이 선물 만기 전에 증가했다는 사실은 흥미롭다"고 밝혔다.

월가 '암호화폐 거물' 노보그라츠, 암호화폐 커스터디 서비스 큰 관심

미국 월스트리트의 전설이자 ‘암호화폐 거물’로 꼽히는 마이크 노보그라츠(Mike Novogratz)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 CEO는 암호화폐 커스터디(수탁) 서비스를 위한 투자에 적극 나섰다. 미국내 암호화폐 커스터디 서비스업체인 비트고(BitGo) 투자했고, 피델리티가 설립한 피델리티 디지털에셋(Fidelity Digital Asset)의 최초 커스터디 서비스 고객이 됐다.

2018 유럽 암호화폐 판매량, 아시아·미국보다 압도적으로 높아

런던 기반의 블록체인 벤처캐피털인 패브릭 벤처스(Fabric Ventures)가 "올해 유럽의 암호화폐 판매량이 아시아와 미국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았다"고 발표했다. 자료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유럽 ICO(암호화폐공개) 판매량은 41억 달러에 달했다. 반면 같은 기간 아시아 전역은 26억 달러, 미국은 23억 달러로 유럽과 비교해 절반 정도에 불과했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