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년간 매일 밤 플레인 치즈 피자만 먹은 남자

37 년간 매일 밤 플레인 치즈 피자만 먹은 남자

소다 2018-10-21 11:00:01 신고

자료사진 출처 | ⓒGettyImagesBank
미국 뉴저지에 사는 한 40대 남성이 지난 37년 동안 매일 밤마다 피자를 먹어왔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0월 18일 폭스뉴스에 따르면, 해컨색에서 교사 생활을 하는 마이크 로만(Mike Roman‧41)은 ‘새로운 이론’이라는 팟 캐스트 방송에서 자신의 특이한 일과를 말했습니다.

‘새로운 이론’ 팟캐스트 진행자 톰 라 베키아는 “엄마가 굴복하신 것 같아요. 내가 ‘이거 싫어, 저거 싫어’라고 말할 때마다 엄마는 ‘그래 안 먹어도 돼’라고 하십니다”라며 “그렇게 된 게 틀림없어요”라고 안 좋은 습관을 말했습니다.

로만은 자신은 습관의 동물이라며 매일 밤 피자로 저녁식사를 한다고 말했습니다.

로만이 4살이었을 때, 그의 엄마는 식습관과 싸우길 포기하고 매일 밤 피자 먹는 것을 허락했다고 합니다. 거의 40년이 지난 지금도 매일 밤 플레인 치즈 피자를 먹는다고 하는데요. 어린 시절 먹던 피자와 같은 피자라고 합니다.

매일 똑같은 메뉴를 먹는 건 질리지 않을까 싶지만, 그는 “매일 전 전날만큼 피자에 매혹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루하지 않아요. 저에게 저녁식사는 정말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초등학교 교사인 로만은 매일 같은 저녁만 먹는 게 아니라고 합니다. 점심에는 늘 땅콩버터 샌드위치를 먹었다고 전했습니다. 때론 피자를 점심 식사로 먹기도 합니다.

41세인 그는 같은 마을에 살고, 같은 음악을 늘 듣고, 같은 영화나 TV를 반복해서 보고, 평생 같은 음식을 먹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로만은 “피자는 4가지 기본 식품군 중 3가지를 포함하고 있기에 건강에 아주 좋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더 데일리 밀에 따르면, 피자 한 조각은 시리얼이나 우유 한 그릇보다 더 균형 잡힌 아침 식사라고 합니다. 하지만 로만처럼 치즈 피자만 먹기 보다는 약간의 채소 토핑을 추가하거나 샐러드를 추가해 먹는 것이 더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소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