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윤주만, 김정태 후임으로 '황후의 품격' 합류…"20일 촬영 시작"

[공식입장] 윤주만, 김정태 후임으로 '황후의 품격' 합류…"20일 촬영 시작"

엑스포츠뉴스 2018-10-21 11:18:48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윤주만이 간암 투병으로 인해 '황후의 품격'에서 하차한 김정태의 후임으로 촬영을 시작했다.

21일 윤주만의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윤주만 씨가 '황후의 품격' 마필주 역으로 출연하게 됐다. 20일 첫 촬영을 진행한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당초 김정태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대한제국 황제이자 절대 권력자 이혁(신성록 분)의 오른팔 마필주 역을 연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촬영 중 몸 상태가 안 좋아져 병원을 찾았다가 간암 초기 상태라는 것을 발견했고, 이후 관계자들과의 협의 끝 드라마 하차를 결정한 바 있다.

이에 윤주만이 마필주 역으로 새롭게 합류하게 됐다. 윤주만은 20일 첫 촬영을 시작으로 '황후의 품격' 일정에 본격적으로 합류했다.

지난 달 30일 종영한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유연석의 오른팔 유죠 역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윤주만은 '황후의 품격'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게 됐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