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 줄, 발리 신혼여행 풀빌라 추천

당신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 줄, 발리 신혼여행 풀빌라 추천

올스테이 2018-11-06 14:49:05 신고

작년에 방영된 신혼일기2를 통해 꿈같은 신혼 생활을 보여주었던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부부, 그들의 달달함이 시작된 신혼여행지는 허니문 여행지로 늘 언급되는 발리이다. 눈앞에 아름답게 펼쳐진 라이스필드와 에메랄드빛 바다, 나만을 위한 완벽한 컨디션의 풀빌라로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어서 신혼부부들의 허니문 추천 여행지로 늘 손꼽히는 곳인데 그중에서도 발리의 신혼여행으로 인기인 풀빌라 4곳을 선정해보았다. 코마네카 앳 탄가유다 발리를 […]

작년에 방영된 신혼일기2를 통해 꿈같은 신혼 생활을 보여주었던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부부, 그들의 달달함이 시작된 신혼여행지는 허니문 여행지로 늘 언급되는 발리이다. 눈앞에 아름답게 펼쳐진 라이스필드와 에메랄드빛 바다, 나만을 위한 완벽한 컨디션의 풀빌라로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어서 신혼부부들의 허니문 추천 여행지로 늘 손꼽히는 곳인데 그중에서도 발리의 신혼여행으로 인기인 풀빌라 4곳을 선정해보았다.


코마네카 앳 탄가유다

발리를 100% 즐기고 싶다면 우붓에 꼭 방문할 것. 영화 EAT, PRAY, LOVE –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서 주인공이 사랑에 빠진 도시로 등장한 우붓은 끝없이 펼쳐진 라이스필드 뷰, 싱그러운 자연, 그리고 발리의 예술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힐링 도시이다.

휴양지 대부분이 씨뷰를 강조한다면, 우붓에서는 마운틴 뷰나 라이스필드(논)뷰를 만나볼 수 있다. 코마네카 앳 탄가유다 역시 힐링이 되는 그린뷰를 선사한다.

 

우붓에는 4개의 코마네카 계열 호텔이 있는데 조용한 분위기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코마네카 앳 탄가유다를 추천한다. 우붓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만큼 프라이빗을 보장한다는 점. 발리의 낭만적 분위기가 묻어있으면서도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룸 컨디션과 자연 속의 메인풀은 코마네카 앳 탄가유다를 선택해야할 또 다른 이유가 되어준다.

 

일상에서 벗어나 말 그대로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프라이빗 풀빌라. 발리 우붓 코마네카 앳 탄가유다.

 

발리 코마네카 앳 탄가유다 예약  ➔


W 발리 스미냑

누군가가 발리에서 가장 핫한 지역이 어디냐고 묻는다면 답은 스미냑일 것이다. 일몰이 아름다운 스미냑 비치와 마주하면서도 메인 거리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리조트, W발리 역시 신혼 여행을 계획 중인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허니문 호텔이다. 스미냑 비치를 마주 보고 있는 메인 풀은 규모가 커, 다른 숙박객들과 얽히지 않고 둘만의 시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그러나 W발리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풀빌라.

 

W만의 감성이 녹아있는 풀빌라는 젊은 층과 신혼부부들이 누리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거실-침실-욕실이 한 빌라 내에 각각 분리된 스위트 형태이고 프라이빗 풀에는 데이베드와 선베드가 마련되어 있어, 완벽하게 둘만의 공간을 누릴 수 있다. 풀빌라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다가 발리의 밤을 즐기러 나갈 수도 있으니 휴식과 에너지 충전을 하루에 즐기고 싶은 커플들에게 추천한다.

 

W 발리 스미냑 예약 ➔


소피텔 발리 누사두아 Sofitel Bali

나만의 바다를 가져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는가? 그런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호텔은 소피텔 누사두아가 될 것이다. 누사두아 지역은 고급 리조트 단지들이 자리한 곳으로 리조트 숙박객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가 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소피텔 누사두아 역시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고, 메인 풀을 지니고 있어 호텔에서 쉬기만 하기에 적합한 호텔이다. 키즈존과 성인용 풀이 나뉘어 있어 가족여행을 떠나기에도 적격이다.

 

누사두아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답게 소피텔의 풀빌라 객실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대리석으로 치장한 욕실과 어메니티로 에르메스의 제품이 제공되는 것은 소피텔의 품격을 제대로 보여준다. 담에 쌓인 프라이빗 풀이 어쩌면 답답해 보일 수는 있지만, 그 점을 제외하고는 럭셔리의 끝판왕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소피텔 발리 누사두아 예약 ➔


벨몬드 짐바란 푸리

남들이 다 아는 리조트 말고 조금 더 특별한 곳을 찾고 싶은가? 그렇다면 아직 한국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지 않아서 더욱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벨몬드 짐바란 푸리를 추천한다. 맛있는 해산물과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짐바란 지역에 위치한 벨몬드 짐바란 푸리는 모든 객실이 빌라 형태이기 때문에 숙박객이 많지 않아 보다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처음 객실을 마주한다면 침실과 거실이 각각의 빌라에 나뉘어 있고, 그 사이에 데이베드, 야외 테이블, 프라이빗 풀이 따로 자리한 시설의 규모에 놀랄 것이다. (맨 위의 사진이 원베드 풀빌라라는 사실)

 

벨몬드 짐바란 푸리는 조용하면서도 조금 더 특별한 장소를 찾는 이들, 가격 대비 럭셔리한 규모의 풀빌라에서 둘만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한다.

벨몬드 짐바란 푸리 예약 ➔

이상으로 신혼여행의 인기 목적지인 발리의 인기 풀빌라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조금은 사치스러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최고의 경험을 선사해 줄 만한 곳들이며 일상을 잊고 힐링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 줄 것이다. 신혼일기2, 짠내투어 등 방송에서도 꽤나 자주 등장하여 앞으로도 이슈가 될 지역인만큼 올스테이 같은 가격비교 어플을 통해 스마트한 예약을 하시길 추천해드리며 글을 마친다.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