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완벽한 하루를 책임질 그곳, 유후인의 럭셔리 료칸

당신의 완벽한 하루를 책임질 그곳, 유후인의 럭셔리 료칸

올스테이 2018-11-06 15:46:28 신고

유후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료칸. 유명세를 따라 유후인을 찾는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료칸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과연 본토 일본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료칸들은 무엇일까? 료칸의 대표적인 도시 유후인 안에서도 아직 알려지지 않은 럭셔리하고 다양한 료칸들이 많다. 오늘은 유후인에서도 높은 평점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럭셔리 료칸들을 알아보자.  ̄ ̄ ̄ ̄ ̄ ̄ ̄ ̄ ̄ ̄ ̄ ̄ ̄ ̄ 긴몬코   긴몬코는 유후인 역에서 택시로 5분 거리인 가까운 고급 […]

유후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료칸. 유명세를 따라 유후인을 찾는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료칸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과연 본토 일본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료칸들은 무엇일까? 료칸의 대표적인 도시 유후인 안에서도 아직 알려지지 않은 럭셔리하고 다양한 료칸들이 많다. 오늘은 유후인에서도 높은 평점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럭셔리 료칸들을 알아보자.

 ̄ ̄ ̄ ̄ ̄ ̄ ̄ ̄ ̄ ̄ ̄ ̄ ̄ ̄

긴몬코

 

rlx.jp
rlx.jp

긴몬코는 유후인 역에서 택시로 5분 거리인 가까운 고급 료칸이다. 숲에 둘러싸인 채 자연 속에서 유후인을 내려다볼 수 있는 조망이 매력적인 이 곳은 최고의 온천시설을 자랑한다. 숙소 역시 들과 대나무, 종이만을 이용하여 일본의 전통적인 분위기와 장인정신을 느낄 수 있다.

rlx.jp

당일 채취한 재료들만 이용하여 만드는 가이세키 정식은 라운지 서비스로 제공되며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게다가 커피와 홍차는 무료제공이며 술은 유료로 판매되고 있으니 긴몬코를 찾는다면 즐겨보도록 하자.

주소 – 460-6, Yufuincho Kawakami, Yufu-shi, Oita, 879-5102, Japan
교통 – 유후인 역에서 택시를 타는 것을 추천

긴몬코 최저가 예약

 ̄ ̄ ̄ ̄ ̄ ̄ ̄ ̄ ̄ ̄ ̄ ̄ ̄ ̄

유후인 온센 로테이 다노쿠라

rlx.jp
rlx.jp

유후인 역에서 2시간 이상 걸리지만, 픽업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다.료칸의 퀄리티는 시내에서 떨어져 있을수록 높아지기 때문에 제대로 된 료칸을 즐기고 싶다면 그 가치가 충분하다. 주변에는 킨린 호수, 유후산 등이 있어 자연경관이 훌륭하며 노천탕, 툇마루 등이 포함되어져 있는 일본식 료칸의 완전체라 볼 수 있다.

rlx.jp

이 곳 가이세키 정식은 현지 제철음식으로만 이루어져 있다. 계절에 따라 다르게 제공되는 그릇과 뛰어난 데코 스킬은 료칸을 찾는 사람들의 눈과 혀를 모두 만족 시킨다.

주소 – 1556-2 Yufuincho Kawakami, Yufu-shi, Oita-ken 879-5102
교통 – 오이타 공항 – (버스) – 유후인 역 앞 버스 센터에서 픽업

유후인 온센 료테이 다노쿠라 최저가 예약

 ̄ ̄ ̄ ̄ ̄ ̄ ̄ ̄ ̄ ̄ ̄ ̄ ̄ ̄

유후인 젠

rlx.jp
rlx.jp

유후인 젠의 가장 큰 매력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우승경력을 가진 최고의 요리사가 있다는 것이다. 10개의 객실을 운영하는 소규모 이지만 그 중 4개가 다양한 가족탕으로 구성되어 있므여 무제한 입장이 가능한 것 또한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이다. 하지만 료칸 안에서는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현금을 꼭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자.

rlx.jp

정통 규슈의 일품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이곳은 훌륭한 요리명성에 걸맞게 맛은 물론 플레이팅까지 다른 료칸들보다 럭셔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소 – 786-5 Yufuinchokawakami,Yufu City, Oita
교통 – 유후인 역에서 택시로 5분

유후인 젠 최저가 예약

 ̄ ̄ ̄ ̄ ̄ ̄ ̄ ̄ ̄ ̄ ̄ ̄ ̄ ̄

유후인 럭셔리 빌라 자쿠로

rlx.jp
rlx.jp

별채형 럭셔리 빌라로, 하루에 딱 두 팀만 받는 고급 료칸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료칸보다는 퓨전 풀빌라에 가깝다. 유후인이 한 눈에 담기는 최고의 조망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아침에 눈을 뜨면 환상적인 안개로 가득 찬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무엇보다 빌라 내 모든 시설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을 위한 꿈같은 하루를 보내기에는 유후인에서 이만한 곳이 없다.

rlx.jp

식사는 전통미보다는 화려한 퓨전요리를 제공하며 플레이팅의 화려함과 정성이 느껴지는 정식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주소 – 1043-1 Yufuincho Kawaminami, Yufu-city, Oita
교통 – 유후인 역 택시 10분, 예약 시 픽업 가능

유후인 럭셔리 빌라 자쿠로 최저가 예약

 ̄ ̄ ̄ ̄ ̄ ̄ ̄ ̄ ̄ ̄ ̄ ̄ ̄ ̄

유후인 료쿠유

rlx.jp
rlx.jp

료쿠유의 모든 객실은 전용 노천탕을 가지고 있다. 총 10동으로 구성된 아담하지만 럭셔리한 료칸으로 본관에서는 유후인의 아름다운 산들을 볼 수 있다. 인테리어가 전통적이고 섬세해 제대로 된 일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rlx.jp

가이세키 정식은 교토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실력 있는 주방장이 제철 식재료만으로 요리한다. 따라서 화려함은 비교적 낮을 수 있지만 일본 정통의 맛에 충실한 제대로 된 일본식 식단을 맛볼 수 있다.

주소 – 1272-88 Kawakami, Yufuin-cho, Yufu-shi,Oita
교통 – 유후인 역에서 택시로 10분

유후인 료쿠유 최저가 예약

 ̄ ̄ ̄ ̄ ̄ ̄ ̄ ̄ ̄ ̄ ̄ ̄ ̄ ̄

유후인 산토칸

rlx.jp
rlx.jp

일본의 고즈넉한 고택 느낌을 풍기는 정통 료칸으로 킨린 호수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노송나무로 구성된 객실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료칸과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안락한 곳이다. 최고의 환경을 자랑하는 산토칸에서 유후산을 바라보며 편안해지는 마음을 느껴보자.

rlx.jp

산토칸의 가이세키 정식은 전통 음식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교토식이 제공이 되고 있다. 제철 식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하여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음식은 유후인에서는 맛보기 힘들어 더욱 더 매력적이다.

주소 – 1553 Yufuincho Kawakami, Yufu-shi, Oita-ken 879-5102
교통 – 유후인 역에서 픽업, 1 시간 가량 소요

유후인 산토칸 최저가 예약

 ̄ ̄ ̄ ̄ ̄ ̄ ̄ ̄ ̄ ̄ ̄ ̄ ̄ ̄

지금까지 유후인에서 최고의 하루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료칸들을 살펴보았다. 다양한 매력들을 가진 고급 료칸들은 당신의 뜻 깊은 하루를 채워주기에 충분할 것이다. 다만 한 가지 한계점을 꼽자면, 료칸은 아직 해외 관광객들에게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언어나 교통 부분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보다 많은 이들이 유후인 료칸에 대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료칸 이용의 간단한 팁을 끝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

 

* 료칸 이용 시 주의 사항

1) 교통편은 료칸을 예약하기 전에 반드시 미리 확인해야 한다. 되도록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픽업이 된다면 료칸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문의를 해야 한다는 점을 알아두자.

2) 료칸의 대부분 온천은 입욕 비를 따로 받으며 예약 시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 보통 1~3만 원 정도이며 미리 알아두고 가도록하자.

3) 일본에서는 신용카드가 불가능한 곳이 많기 때문에 현금을 반드시 어느 정도 챙겨가도록 하자.

4) 료칸은 대부분이 작은 소규모 숙박이기 때문에 일찍 매진이 되는 경우가 많다. 료칸을 즐기고 싶다면 미리미리 예약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자.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