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녀 유혹하는 남자 향수 베스트는?

썸녀 유혹하는 남자 향수 베스트는?

더팩트 사이다 2018-11-08 13:34:00 신고

향수를 뿌린 이성에게서 풍기는 은은한 향기, 잊고있던 그 사람이 다시금 떠오르는 경우가 있다.

특정한 냄새가 후각에 의해 강렬하게 기억되고, 무의식 속에 있었던 기억이 되살아나 대상을 다시 한 번 떠올리게 되는것을 '프루스트 현상'이라 한다.

향기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는 것은 매력을 전달하는 고급 기술이다.

예전에 한 광고 카피에서 나왔던 ‘낯선 남자에게서 내 남자의 향기를 느꼈다’는 말이 나오게 할 수 있다면 이미 당신은 매력을 갖춘 남자다.

촉각, 청각, 시각, 후각 중에 시각에 의존하는 남성과는 다르게 여성은 후각에 예민하다. 여성들은 남성들 보다 훨씬 감성적이기에 후각적인 자극에 훨씬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한다.

최근 트랜드가 되고 있는 여성을 배려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에 대해 알아보자.

디올 옴므 콜롱

디올의 다른 향은 사실 별로지만 이 향은 잘 만들었다는 평가다. 시원함과 라임 그리고 청사과에 홍차 느낌이 난다.

펜할리곤스 앤디미온

영국왕실에서 인정한 향수. 전세계 패션 피플들이 애용하는 향수다.

베르사체 옴므

상큼한 레몬향이 특징인 향수로 톡쏘는 듯한 향 때문에 주변에서 향수 뭐쓰는지 물어보게 된다.

존 바바토스 아티산 블랙

가장 묵직한 남성스러운 향을 뿜어내 데이트 향수로 알려져 있다. 아는 사람은 아티산 블랙을 사용한 것을 알 수 있다. 장점이 단점이다. 그만큼 주위에 이 향을 뿌리는 사람이 많다.

캘빈클라인 원

중성적인 향기를 내뿜는 묘한 매력의 향수다. 커플 향수로도 많이 쓰인다. 장점은 가성비다. 약간의 비누냄새와 시원함에 은은함을 더했다.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

세련되고 따뜻한 향을 품기고 있다. 소개팅에 이걸 뿌리고 가면 반이상은 깔끔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 단점은 가격이 비싸지만 그만큼 흔치 않은 향이다.

불가리 아쿠아 뿌르 옴므 마린

싱그러운 바다향이 나는 불가리 스테디 셀러 중 하나다. 조약도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단 향이 금방 사라진다는 단점이 있다.

페라리 블랙

강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의 카리스마 넘치는 향수. 남자들이 가장 많이 쓰는 향수중에 하나다.

버버리 위크앤드 포맨

부드러운 남자의 이미지를 표출하고 싶을 때 사용해라. 여유있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향이다. 자몽향과 감귤향이 은은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향수 입문자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Copyright ⓒ 더팩트 사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