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네이처 ‘20배 고농축 노니분말가루’...룩앳미 남보라 동안비결로 알려져 ‘효능 눈길’

금강일보 2018.11.09 09:00


신비의 과일로 불리우는 ‘노니’는 룩앳미에 출연한 배우 남보라의 동안 비결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염증 완화 및 해독 작용, 암 예방, 노화 방지와 면역력 강화 등에 효과가 있다. 

이 가운데 필네이처가 ‘20배 고농축 노니분말가루’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저온스프레이 공법으로 영양 파괴를 최소화하였으며, 99% 순도 높은 추출분말로 화학첨가물을 첨부하지 않아 인체에도 무해하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이리도이드 키위의 120배, 프로제노닌 파인애플의 40배가 넘는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다”며 “건강증진 및 체력유지와 피부관리에 뛰어난 효과를 지닌 제품이다”고 밝혔다.

필네이처가 출시한 ‘20배 고농축 추출 분말가루’는 1잔만 마셔도 일반 노니분말 10잔 이상을 먹는 효과를 지녔을 정도로 영양분이 풍부하며, 필수아미노산 27종 외에도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 외 165종의 유익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필네이처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20배 고농축으로 소양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식약처 인증기관으로부터 금속성이물, 중금속, 320종 잔류농약에서 모두 ‘안정판정’을 받았다. 

이 제품은 우수한 성분 외에도 요리에 뿌려 먹는 등 다방면에서 자유로운 활용이 가능하고, 디톡스와 함께 피곤할 때 섭취하면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또 가벼운 식이요법으로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며, 320종 잔류농약 불걸춤로 위생적인 부분에 있어도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필네이처는 남보라가 선택한 ‘20배 고농축 노니 추출분말가루’를 3개 구매할 경우 하나를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금강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