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노르웨지아, '2018 부산 홈∙리빙생활용품전시회'서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선보여

데일리그리드 2018.11.09 10:11

㈜스칸디나비안리빙코리아가 ‘2018 홈·리빙&생활용품전시회(Home·Living&Houseware Fair2018)’에 참여한다.

㈜메세코리아가 주관하고 부산MBC가 주최하는 ‘2018 홈·리빙&생활용품전시회’는 11월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부산벡스코에서 열린다.

‘2018 홈·리빙&생활용품전시회’는 150여 업체 350여 부스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홈 인테리어 제품, 가구, 주방용품, 생활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용품 특별전도 동시개최 되어 가족단위 참관객들의 볼거리를 풍성하게 한다.

㈜스칸디나비안리빙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어떠한 인테리어에나 잘 어울리는 간결하고 단순함을 내세운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녹여낸 IMG NORWAY 노르웨지아의 다양한 리클라이너 소파를 선보인다.

IMG NORWAY 노르웨지아는 리클라이너가 태동해 세계 최고 수준으로 발전한 노르웨이에서 1941년 시작된 브랜드다.

노르웨이의 오리지널 리클라이너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노르웨이 본사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직영 공장들을 거쳐 제조하고 있으며, 전세계 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합리적인 가격이면 품질과 편안함’을 모토로 노르웨이 시킬번 본사에서 인체공학적 리클라이너 연구개발을 계속하고 있다.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원자재 사용에 많은 공을 들인 것이 특징이다. 이태리 천연 소가죽 중에서도 최고 등급만을 선별해 천연 소가죽 면피만을 사용함으로써 내구성을 높이고, 고밀도 스폰지를 충전해 편안한 쿠션감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 허리를 편안하게 하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1인용 리클라이너부터 3인용 리클라이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스칸디나비안리빙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노르웨지아의 다양한 리클라이너 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정통 리클라이너 소파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는 ‘2018 홈·리빙&생활용품전시회’와 강남점, 분당점, 그리고 새로 오픈한 포천 가구단지 직영점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롯데렌탈 ‘묘미(MYOMEE)’ 앱을 통해서 리클라이너 렌탈도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데일리그리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