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사돈연습' 장도연, 남태현 가족 사랑의 메신저 등극

티브이데일리 2018.11.09 10:22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장도연이 가족 사랑 메신저로 활약한다.9일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예능 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장도연이 가상남편 남태현의 남동생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시댁 식구와의 첫 만남에 잔뜩 긴장하면서도 특유의 센스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끄는 장도연의 고군분투가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아찔한 사돈연습' 촬영에서 남태현의 동생 등장에 알콩달콩 애정이 가득했던 장도연. 남태현 커플 신혼집에는 적막이 감돌기 시작했다. 처음 남편의 가족을 맞이한 장도연은 물론, 남태현 또한 남동생과 불편한 사이라며 한없이 어색한 기류를 드러낸 것이다. 급기야 장도연이 나서 친해지기 프로젝트에 돌입, 특단의 조치로 폭소를 선사했다고 전해져 그 결말에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지난주 달달한 웨딩 로맨스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한 경리, 오스틴강 커플은 더욱 짜릿한 일상을 선보였다. 오스틴강이 특별한 웨딩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서 번지점프를 제안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예상치 못한 역대급 이벤트에 당황한 경리가 과연 오스틴강과의 커플 번지점프를 성공했을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권혁수는 미주를 위한 '혁수미식회'를 준비했다. 몸매 관리를 위해 마음껏 먹지 못하는 미주를 안타깝게 생각했던 권혁수가 맞춤형 맛집 투어를 마련한 것이다. 달콤한 빵부터 매콤한 낙지볶음까지 소문난 대식가 권혁수의 맛집 리스트가 모두 밝혀질 예정인 가운데, 한껏 친밀해진 이들의 가슴 설레는 데이트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이날 저녁 7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