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빼는데 도움주는 셀메이드 PPC크림

뱃살빼는데 도움주는 셀메이드 PPC크림

데일리그리드 2018-11-09 10:25:42 신고

요즘 TV프로그램, 동영상 플랫폼을 통한 개인 방송 등에 맛집 소개나 먹방을 선보이며 우리들의 식문화도 자연스럽게 발전되었다. 그러면서 맛집 탐방 또는 먹방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조금씩 늘어나는 뱃살로 고민하는 이들도 증가하였다. 보통 다이어트란 시간을 투자해서 운동을 해야 하고 가장 중요한 맛있는 음식을 포기하는 강력한 의지가 있어야 한다는 인식으로 인해 중도에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바디케어 전문 셀메이드에서 단기간 뱃살빼는방법으로 PPC크림을 선보였다.

셀메이드 PPC크림은 빠르게 효과를 줄 수 있는 강력한 PPC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고민되는 부위에 가볍게 바르고 주무르면 지방이 감소되고 사이즈가 감소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기존 PPC주사 요법의 단점을 해결했고 2주 정도 꾸준하게 사용했을 시 실제 PPC주사와 유사한 수준이다.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이뤄져 있어서 지방세포를 용해한다.

또한, 마이크로 에멀전 기술을 도입하여 작은 입자들이 피부 속으로 빠르게 침투하는 것을 도와주기 때문에 PPC성분과 시너지효과를 창출해냈다. 그로 인해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림프액과 함께 지방이 서서히 빠져나간다. 또한, 보습과 리프팅, 탄력에도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일반 바디크림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셀메이드 관계자는 “먹고 싶은 음식을 포기하며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너무나 고통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운동과 셀메이드 PPC다이어트크림을 같이 사용하면 더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어 어느 정도 먹으면서 다이어트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부위별 셀룰라이트제거 효과를 볼 수 있어 뱃살빼는방법으로 효과적이기 때문에 잦은 야근 및 회식 등 불규칙한 식습관이 있는 직장인, 군살없이 매끈한 바디라인을 가지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셀메이드 PPC 크림의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공식 판매처인 '신데렐라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