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원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2018년 마지막 개강반 사전예약 마감임박

금강일보 2018.11.09 10:30


패스원평생교육원은 인기 취득과정인 사회복지사2급 2018년 마지막 개강반 사전예약의 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이번 11월 13일 개강반은 2018년 마지막 개강반으로 사회복지사2급 과정을 최소 8개월 안에 완성이 가능한 개강반이다. 사회복지사2급에 관심 있는 학습자들의 문의와 수강신청이 진행됨에 따라 일부 인기과목은 마감되었다고 전했다.

사회복지직 공무원 증대 및 사회복지사 채용 의무 정책으로 복지 기관들이 사회복지사 전문인력을 지속적으로 채용 하고 있다. 사회복지직 공무원 및 사회복지사 취업에 관심 있는 예비 학습자들 미리 자격증 취득을 할 필요가 있다.

빠른 취득과 단기 완성을 원하는 예비 학습자들의 경우 패스원 평생교육원에서 이번 11월 13일 개강반을 수강 신청 하면 한 학기를 단축, 2학기를 기다리지 않고 바로 수강이 가능하다.

패스원평생교육원은 이론∙실습 전과목을 보유하여, 교육원 이동 없이 사회복지사2급 완성이 가능하다.

사회복지사2급 마스터과정 사전예약 시 52% 장학혜택을 제공하여 학습자들의 부담을 대폭 줄였으며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1:1 학습플래너 학습관리, 모바일 서비스, 원격지원, 무료학습설계를 진행하고 있다.

사회복지사2급 수강 신청은 패스원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부 과목은 조기에 마감 될 수 있으니 빠른 신청을 할 필요가 있다.

금강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