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2018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3년 연속 플래티넘 수상 쾌거

데일리그리드 2018.11.09 10:41

▲ 사진 = 두산인프라코어, 지난 6월 발간한 통합보고서 'LACP' 선정한 ‘2018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통합보고서 분야 플래티넘 부문 수상 최고등급 차지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오늘(9일) 두산인프라코어가 지난 6월 발간한 '2017 통합보고서'가 미국 ‘2018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에서 통합보고서 부문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Platinum)을 수상했다고 전하면서, 올해로 3년 연속 같은 등급 수상이라고 밝혔다.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세계적인 홍보,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이하 LACP)이 주관하는 대회로, 기업의 애뉴얼리포트, 브로슈어, 영상, 뉴스레터 등 간행물을 평가해 선정하는 상이다.

두산인프라코어는 ‘2017 통합보고서’를 출품해 통합보고서 부문에서 4개 등급 중 최고인 플래티넘을 수상했다. 6개 평가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했으며, 총 100점 만점에 99점을 얻었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사의 성과와 사회적 책임 활동 등 지속가능경영 현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쉽고, 명확하게 살펴볼 수 있는 통합보고서를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2012년부터 매년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3개 언어로 통합보고서를 발행하고 있고, 미국 머콤(MerComm)사가 주관하는 ARC 어워드(Annual Report Competition Awards)에서도 2017년, 2018년 잇달아 금상(Gold)과 명예상(Honors)을 수상하며 보고서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