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소유진의 몸매비결, 다이어트보조제 디제로킹과 함께

금강일보 2018.11.09 12:30


최근 출산을 마치고 주말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로 복귀한 배우 소유진의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소유진은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신의 몸매' 비결로 꾸준한 운동과 필라테스를 꼽았으며, 다이어트 보조제 디제로킹을 섭취하고 있다는 말도 덧붙였다. 그녀는 자신의 SNS에 디제로킹을 섭취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체중관리를 목표로 하는 이들을 독려하기도 했다.

소유진이 섭취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디제로킹은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과 식물 성분인 바나바잎 추출물, 알로에전잎 성분이 주성분으로 들어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성 성분들이 함유되어있는 제품이다.

카테킨은 체지방을 분해하고 활성산소를 배출하는 효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바나바잎 추출물은 식후 혈당을 떨어뜨려 비만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알로에전잎 성분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함량이 대폭 늘어난 성분으로 다이어터들의 고질병인 변비를 해결하고 장내 유익균을 번성시켜 장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디제로킹 관계자는 “디제로킹 안에는 자칫 잃기 쉬운 건강을 지키고 체중 감량을 돕기 위한 수십 가지의 기능성 성분들이 가득 들어있다. 체중관리 실패로 의욕을 잃은 이들, 의지가 부족하거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이들, 식단 조절이나 운동이 힘든 직장인이나 중년들도 이용하면 건강은 물론 날씬한 아름다움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디제로킹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아 갈 수 있다. 효과 좋은 단기간 다이어트 보조제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면 좋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이어트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의 체계적인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더라도 특이체질이 있거나 알레르기가 있는 이들은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할 것을 권하는 바이다.

금강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