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불경기속 간판만바꾸면 바로 시작이가능한 소자본창업아이템 소개

힘든 불경기속 간판만바꾸면 바로 시작이가능한 소자본창업아이템 소개

금강일보 2018-11-09 13:00:00 신고


압구정본가불닭발은 형편이 어려운 소자본창업주들에게 최소의 자본으로도 가맹점을 운영할수 있도록 무이자대출 알선 및 정확한 상권분석과 입지선정 및  영업에 대한 노하우교육 그리고 가맹점의 무상홍보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적은 매장을 운영하더라도 큰수익을 가져갈수 있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착한프랜차이즈 닭발포차창업 압구정본가불닭발은 가맹점주들이 살아야 본사가 존재한다는 상생정책을 최우선으로 닭발집창업을 희망 하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새로운 조력자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인테리어 및 간판, 설비, 집기등 닭발체인점 창업시 창업주들의 여건에 맞추어 기존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거나 최저의 자본만으로 부담없고 수월하게 리뉴얼창업 및 신규창업을 부담없이 할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제품은 본사에서 완전조리품으로 제공되는데, 수제참숯직화구이를 3번 거친 완제품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간편 조리를 통하여 누구나 쉽게 조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인건비가 치솟고 있는 요즘 인건비 절약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압구정본가불닭발은 캡사이신, 목초액등을 전혀 가미 하지 않아 깔끔한 매운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았으며 haccp 인증과 클린사업장 시설에서 엄선된 최고의 재료로 정성껏 만든 참숯수제 직화구이 완제품을 공급 하고 있다.

조리를 처음 하는 초보 점주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와 조리교육으로 부담없이 주방장 없이 말그대로 소자본창업을 시작 할 수 있으며 압구정본가불닭발에 관련한 자세한 창업상담 및 기타 문의는 공식사이트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