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맛집 장인닭갈비 "가격도 착한데, 푸짐하기까지" 런치메뉴세트 인기

강남역맛집 장인닭갈비 "가격도 착한데, 푸짐하기까지" 런치메뉴세트 인기

금강일보 2018-11-09 14:30:00 신고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건강하게 운영하는 식당이 있다.해당 식당의 이름은 강남역 닭갈비로 유명한 '장인닭갈비'.

장인닭갈비의 슬로건은 '처음부터. 끝까지. 건강하고. 맛있게 책임집니다.'이다.  

이를 반영한 대표 메뉴는 뼈없는 닭갈비. 장인닭갈비는 오직 무항생제 프리미엄 국내산 닭과 100% 순수 모짜렐라치즈만을 사용하여 조리하고 있다. 수입산, 냉동닭, 모조치즈는 맛과 비주얼, 고객들의 건강을 고려하여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장인닭갈비는 기본 닭갈비에 모짜렐라치즈, 소시지, 떡볶이 떡, 라면, 당면, 납작우동 등 각자의 기호에 맞게 사리 메뉴를 골라 주문할 수 있다. 주문 즉시 고객들이 볼 수 있는 오픈형 주방에서 조리하여, 가장 맛있는 상태에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조리되어 나온다.

닭갈비와 함께 생과일 음료도 주문할 수 있다. 생귤을 통째로 넣어 달콤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생귤 화채 쥬스 럭키봉봉 음료 메뉴를 매장에서 함께 판매하고 있기 때문.

현재 강남역 맛집 '장인닭갈비'는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15시 사이 방문 시 인당 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런치메뉴 세트를 제공중이다. 실제로 매장 관계자는 "착한 가격으로 푸짐한 치즈와 닭갈비를 양껏 맛볼 수 있어 런치메뉴 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매우 많다. 강남역하고도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해있어 강남역 데이트장소나 회식장소로도 많이 찾아오신다."고 전했다.

장인닭갈비 강남점은 강남역 밥집들이 즐비한 강남역 11번출구 근처에 위치해있다. 강남점 근처에는 강남맛집 외에도 멀티방, VR, 방탈출 카페 등의 이색 놀거리와 CGV, 브랜드 샵, 멀티샵 등 복합문화공간이 형성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의 꾸준한 발길이 매일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