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대성기숙학원, 한 단계 성장하는 윈터스쿨 개강일 확정

금강일보 2018.11.09 14:40


고등학교 재학생들이 방학을 이용, 잘못된 습관을 고치고 부족한 과목을 보완하며 한 단계 성장하는 윈터스쿨 문의가 한창이다. 

겨울방학이 다가옴에 따라 기숙학원마다 학생 모집을 시작한 가운데 매년 높은 합결률을 보여주고 있는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에서도 예비고1,2,3학년 대상 윈터스쿨 개강일(2018년 12월 29일)을 확정했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은 53년동안 대학입시에 전념한 대성학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기숙학원으로 ‘교육은 사업이 아니라 책임’이라는 교육철학을 내세우며 수많은 영재를 배출한 학원이다.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 대학전형에 미리 대비하고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이번 윈터스쿨에서는 학생들이 원하는 학습프로그램을 준비하고 그에 따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학습플랜을 제시한다. 

대성기숙학원 강사진은 매년 2회 진행되는 강사평가제도를 통해 관리한다. 대성학원 학생들로부터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들로 입시제도에 맞게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적중도 높은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학생마다 과목별 성적이 다르고 보완해야 하는 부분 역시 다른 만큼 수업 외에도 국, 영, 수 선생님들의 상시 대기를 통해 언제든 질문하고 해결할 수 있는 1:1개인별 질의응답 시스템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집을 떠나 학원에서 생활하며 최상의 컨디션으로 공부에 집중하기란 힘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원터스쿨은 국, 영, 수 학과담임, 생활담임, 심야사감제를 통해 학생들이 학생들의 불편사항,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학습환경 등 주기적인 상담과 24시간 철저한 학생관리를 통해 경쟁하는 학습 분위기를 유지한다.

대학전형 역시 매년 바뀜에 따라 진학지도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점이다.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은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분석한 최신 입시정보, 축적된 진학 자료를 수시로 제공하고 학생들의 성적을 분석하 자료를 토대로 성취도 진단, 학업 패턴을 수정, 보완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입시컨설팅을 진행한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관계자는 “매년 입시제도, 대학전형이 변하고 있어 학생들이 혼란스러울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며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은 53년간 축적된 대성만의 노하우를 그대로 보여줄 수 있는 학습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학생들이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성적 향상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윈터스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금강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