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드드, G마켓 등 오픈마켓 판매 시작…고객 소리에 귀기울여

데일리그리드 2018.11.09 16:39

친환경 아기물티슈로 물티슈업계 선두를 달리고있는 ㈜몽드드가 쿠팡에 이어 G마켓, 옥션, 11번가, AK몰에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

몽드드 측은 "1,2차 생산된 친환경 물티슈의 경우 자사몰에서 완판을 이루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3차 생산품에 대해서는 쿠팡에서 선판매를 진행하였는데, 많은 소비자들이 타 마켓에서도 구매하고 싶다는 의견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G마켓, 옥션, 11번가, AK몰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협의가 끝나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오픈마켓에서 판매되는 몽드드의 친환경 물티슈의 경우 코알라의 주식으로 잘 알려진 유칼립투스 원단을 베이스로 오스트리아 렌징사에서 생산한 100% 텐셀 친환경 원단을 사용해 미세 플라스틱 걱정이 없다.

또한 옥수수 분말 가루로 만들어진 친환경 캡, 수분 보호를 위해 사용되는 내부 필름 역시 코코넛 껍질과 사탕수수를 혼합하여 만든 친환경 바이오 필름을 적용했다. 몽드드는 이 모든 것들이 3년 안에 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의 생산라인을 세계 최초로 가동했으며, 모든 제조 기술에 대한 특허 출원까지 진행 중에 있다(출원번호: 10-2018-013187, 10-2018-0098505). 이외 친환경 원단인 레이온 원단을 이용한 친환경 물티슈 패키지 제조 방법 또한 특허 출원 중에 있다고 알려졌다(출원번호 : 10-2018-0129607).

몽드드 관계자는 "다양한 마켓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 참여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으며 그 시작은 이번 AK몰에서 진행되는 유아용품전이다. 이를 통해 보다 빠르게 몽드드의 친환경 물티슈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AK몰에서는 차주 몽드드 단독 할인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다양한 마켓에서 많은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물티슈를 손쉽게 접할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데일리그리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