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아이, 건식난방 브랜드 ‘쭌난방’ 활용한 ‘2018 무료창업교육’ 실시

데일리그리드 2018.11.09 18:12

㈜아이앤아이의 건식난방 System 브랜드 ‘쭌난방’이 파격적인 창업프로그램 ‘2018 기술무료창업’을 런칭한다.

이달 11월부터 ‘쭌난방’에서 기술창업을 목적으로 실시하는 무료교육 프로그램은 1~2개월간의 교육 후 대리점으로 활동이 가능하도록 진행하는 내용으로 조건으로써 서울, 경기에 주거하고 있으며 만 25세 ~ 50세 이하의 무직 및 전업이 가능한 이들을 우선적으로 1차 상담을 통해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를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아이앤아이 ‘쭌난방’ 본사에서 시공에 관련된 기본적인 교육을 받은 뒤 멘토 대리점을 지정하여 실제 현장에 투입하며, 짧으면 1개월에서 길면 2개월동안 시공에 관련된 노하우와 기술적인 측면을 교육받은 뒤 창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창업프로그램은 되도록 많은 현장실습과 직접상담 통한 고객과의 대화를 통하여 초기 창업자가 자리를 잡아 안정되는 기간을 줄였으며, 현장실습 4회차 이상부터는 인건비를 지급하여 교육기간 동안에도 수입활동이 가능하다.

본사에서는 현장실습을 하는 동안 예비 창업자와 멘토 대리점을 지원 하면서 관리할 예정이며, 창업 이후에 교육기간 중 습득한 노하우와 경험, 그리고 시공기술을 바탕으로 어떤 현장으로 투입되더라도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쭌난방’은 약 6년 여간 꾸준히 성장하여 현재 전국에 약 40여개의 대리점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는 중으로, 관계자는 “건식난방의 대표적인 브랜드 ‘쭌난방’이 난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함으로써 금번 실습비가 지급되는 무료창업교육으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데일리그리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