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댓글뉴스] 채연, 3년6개월만 신곡발표..."난..ㄱr끔..컴백을..한ㄷr"

[TF댓글뉴스] 채연, 3년6개월만 신곡발표..."난..ㄱr끔..컴백을..한ㄷr"

더팩트 2018-11-10 00:00:00 신고

가수 채연이 컴백하며 그의 과거 셀카, 히트곡이 다시 주목받는다. /채연 미니홈피 캡처, 차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채연 컴백에 재조명 되는 유행어, "ㄴHㄱr 돌ㅇr왔ㄷr..."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가수 채연이 3년 6개월만에 신곡을 발표했다. 이 가운데 과거 그가 남긴 눈물셀카와 글이 회자되고 있다. 누리꾼은 그의 글을 패러디하는 댓글을 달며 컴백에 반가움을 표했다.

9일 포털사이트 및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채연의 오랜만에 컴백 소식이 전해졌고, 많은 사람들이 반가워했다. "난...ㄱr끔...컴백을..한ㄷr..."(rlaa****) "ㄴHㄱr 돌ㅇr왔ㄷr..."(sam4****) "ㄴㅏ는 ㄱㅏ끔 눈물을 흘린ㄷㅏ..."(choi****) "ㄷr시 데뷔했지만 ㄷr시 눈물이 흐른ㄷr.."(chri****)는 등 과거 셀카를 패러디하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채연의 히트곡 '나나나'(2004)와 관련된 댓글도 많다. 몇몇 누리꾼은 "나~나나나너나나나나~쑤와!"(kire****) "이분 진짜 레전드 진짜 난 나나나 난난 나나난나 솨"(eogh****) 등이다.

대다수의 누리꾼은 44세의 나이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채연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반가운 얼굴이다. 오랜만에 컴백활동 기대합니다!(qkfk****) "멋지다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okso****) "원조 섹시아이콘이지 건승을 빕니다"(gean****) "지금까지 활동하는것 자체가 대단한거다. 화이팅이다"(ljb2****)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채연은 9일 새 앨범 '봤자야(Bazzaya)'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3년 6개월 만에 돌아온 그는 녹슬지 않은 섹시함으로 남다른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채연은 오는 13일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 '봤자야'를 공개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