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P, 게임 서비스 통합 솔루션 'GAMEPOT' 지스타서 첫 선

NBP, 게임 서비스 통합 솔루션 'GAMEPOT' 지스타서 첫 선

크로스웨이브 2018-11-12 17:11:26 신고

신규 출시 되는 'GAMEPOT'의 주요 기능.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이 ‘지스타 2018’ 참가에 맞춰 게임사들을 위한 새로운 클라우드 상품 ‘GAMEPOT’을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GAMEPOT’은 게임 개발과 운영에 필요한 공통된 기능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환경 제공해 로그인, PUSH 알림, 쿠폰 기능 등 이용자의 편의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관리자에게 개인화된 대시보드 제공하는 등 게임 서비스 운영 전반에 걸쳐 다양한 기능 탑재했으며,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다양한 상품과 결합이 가능해 확장성에 용이하다.

‘지스타 2018’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B2B 전시관에 체험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방문 시 해당 게임사의 규모 및 게임 특성에 맞춰 효율적인 관리 노하우와 추가 개발에 대한 비용 절감 방안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전 세계 120여 개 국가에 배치된 서버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사용자에게 빠르게 콘텐츠를 전송할 수 있으며, 고품질의 게임서비스를 안전한 인프라 환경 위에서 제공하는 것이 최대 강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번 지스타에는 구글과 MS, 텐센트 등 다양한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들이 부스를 마련해, 각자의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특장점을 게임사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Copyright ⓒ 크로스웨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크로스웨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