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쇼핑리스트! 꼭 사야 할 기념품 BEST 7

바르셀로나 쇼핑리스트! 꼭 사야 할 기념품 BEST 7

올스테이 2018-11-15 23:29:47 신고

여행의 묘미는 쇼핑이다. 쇼핑하기 좋은 유럽 중에서도 스페인 바르셀로나는 쇼핑의 천국으로 꼽힌다. 다른 유럽 지역에 비해 저렴한 물가, 쉬운 택스 리펀드,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아이템 등은 지나가던 여행자들의 지갑을 불쑥불쑥 열게 한다.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는 무엇이 있을까? 캐리어 가득 꽉꽉 채워 올 바르셀로나 기념품 리스트를 올스테이가 엄선해보았다.    ̄ ̄ ̄ ̄ ̄ ̄ ̄ ̄ ̄ ̄ ̄ ̄ ̄ ̄ 뚜론 Turron 스페인 […]

여행의 묘미는 쇼핑이다. 쇼핑하기 좋은 유럽 중에서도 스페인 바르셀로나는 쇼핑의 천국으로 꼽힌다. 다른 유럽 지역에 비해 저렴한 물가, 쉬운 택스 리펀드,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아이템 등은 지나가던 여행자들의 지갑을 불쑥불쑥 열게 한다.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는 무엇이 있을까? 캐리어 가득 꽉꽉 채워 올 바르셀로나 기념품 리스트를 올스테이가 엄선해보았다.

 

 ̄ ̄ ̄ ̄ ̄ ̄ ̄ ̄ ̄ ̄ ̄ ̄ ̄ ̄

뚜론 Turron

Barcelo.com / tienda.com

스페인 전통 디저트 뚜론은 누가(nougat)와 비슷한 간식이다. 캐러맬처럼 쫀득하고 꾸덕한 식감이며 아몬드나 캐슈넛이 들어간 제품이 많다. 가장 유명한 뚜론 상점은 비센스(Vicens)로, 체인점이라서 시내 어디서든 쉽게 볼 수 있다. 큰 바 형태의 뚜론은 개당 9유로 정도, 미니 사이즈는 3유로 정도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에도 좋은 쇼핑 아이템이다.

 

 ̄ ̄ ̄ ̄ ̄ ̄ ̄ ̄ ̄ ̄ ̄ ̄ ̄ ̄

라 치나타 La Chinata

barcelonashoppingcity.com / barcelona.b-guided.com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 특산품은 지중해의 뜨거운 햇볕 아래 자라난 올리브! 라 치나타는 바르셀로나의 올리브 전문점으로, 올리브로 만든 여러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단연 올리브유. 올리브유를 구매할 때는 빵에 찍어 먹거나 뿌려 먹는 샐러드용과 요리용을 구분하여 사도록 하자. 여러 가지 맛과 향의 발사믹 식초, 소금 등도 유명하다. 바르셀로나에 2개의 매장이 운영된다.

 

 ̄ ̄ ̄ ̄ ̄ ̄ ̄ ̄ ̄ ̄ ̄ ̄ ̄ ̄

꿀 국화차

misremedios.com / soysuper.com

그윽한 꽃향기와 진한 꿀맛, 그리고 넘치는 가성비까지! 꿀 국화차는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꼭 사와야할 쇼핑리스트 중 하나다. 체인 마트인 메르까도나(Mercadona)에서만 살 수 있는 하센다도 만자닐라가 가장 유명하다. 한 박스에 1유로 정도로 아주 저렴하지만, 패키징도 예쁘고 퀄리티도 뒤쳐지지 않아 선물용으로 대량구매하기 딱 좋다.

 

 ̄ ̄ ̄ ̄ ̄ ̄ ̄ ̄ ̄ ̄ ̄ ̄ ̄ ̄

비폴렌 Bee Pollen

foodmatters.com / beepollenfromspain.com

꿀벌이 묻혀온 꽃가루를 뭉쳐 만든 비폴렌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젊음을 유지시켜 주는 슈퍼푸드로 유명하다. 특히 바르셀로나의 비폴렌은 퀄리티 좋기로 유명한 편이다. 꽃가루 비폴렌은 한국에서도 비싸게 팔리는 제품이니, 바르셀로나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자.

 

 ̄ ̄ ̄ ̄ ̄ ̄ ̄ ̄ ̄ ̄ ̄ ̄ ̄ ̄

SPA 브랜드 의류

arup.com / archdaily.com

스페인은 SPA 브랜드의 천국이다. 망고, 자라, 마시모두띠 등 세계적인 SPA 브랜드의 고향이 바로 스페인이다. 국내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각종 아이템을 구입하고 택스 리펀을 받아 보자. 세일 기간을 노린다면 반값보다 싸게 살 수 있다. 바르셀로나의 쇼핑 거리인 람블라스 거리에 웬만한 SPA 브랜드들이 밀집해 있으니 놓치지 말고 들려보자.

 

 ̄ ̄ ̄ ̄ ̄ ̄ ̄ ̄ ̄ ̄ ̄ ̄ ̄ ̄

사봉 SABON

pinterest.co.kr/sabonnyc

한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 본 사람은 없다는 천연화장품 사봉. 사해 소금을 첨가한 제품으로, 마그네슘, 칼슘, 미네랄 등이 풍부하다고 한다. 핸드크림과 목욕용 소금도 유명하지만 역시 가장 유명한 아이템은 바디 스크럽. 사봉의 바디 스크럽은 향기도 좋고, 스크럽제라는 기능에도 충실하다. 패키징도 예뻐 선물용으로도 좋다.

 

 ̄ ̄ ̄ ̄ ̄ ̄ ̄ ̄ ̄ ̄ ̄ ̄ ̄ ̄

까바 Cava

inpursuitofadventure.org / anglocatalans.wordpress.com

까바는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에서만 자라는 포도를 이용해 만든 스파클링 와인으로, 동굴에서 숙성시켜 동굴을 뜻하는 스페인어인 cava라는 이름이 붙었다. 샴페인처럼 톡 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가벼운 와인이다. 가격 역시 15유로 안쪽으로 저렴해 연말 연초 선물로 제격이다. 과일을 넣어 만든 샹그리아 데 까바 역시 유명하다.

 

바르셀로나 숙소 최저가 예약 →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