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플레이로 아동권리영화제 즐겨볼까

왓챠플레이로 아동권리영화제 즐겨볼까

베이비뉴스 2018-11-16 14:38:09 신고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제4회 아동권리영화제가 24일부터 25일까지 홍대 CGV에서 열린다. ⓒ세이브더칠드런
제4회 아동권리영화제가 24일부터 25일까지 홍대 CGV에서 열린다. ⓒ세이브더칠드런

제4회 아동권리영화제(SCRFF)를 왓챠플레이 온라인 상영관으로도 즐길 수 있다. 

왓챠플레이 아동권리영화제 온라인 상영관은 16일부터 30일까지 열리며 '인사이드아웃', '늑대아이', '문라이트', '4등',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등 총 77편의 아동권리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아동권리영화제는 호평을 받은 대중영화 중 아동 학대 및 방임, 사회적 편견 등 아동 권리 침해를 담은 영화들로 꾸려졌다. 아이를 올바르게 키우고 싶은 부모,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자 하는 아동·청소년 등 인권과 사회적 이슈에 관심이 많은 대중에게 초점을 맞췄다. 


왓챠플레이 온라인 아동권리영화제 플레이리스트. ⓒ세이브더칠드런
왓챠플레이 온라인 아동권리영화제 플레이리스트. ⓒ세이브더칠드런

한편 오프라인 아동권리영화제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CGV 홍대에서 열린다. '어느가족', '땐뽀걸즈', '아직 끝나지 않았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빌리엘리어트'등 총 5편을 관람할 수 있다. 

CGV 홍대 4층 로비에서는 ‘잃어버린 어린시절을 찾아서' 테마에 맞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있다.

각 영화 상영후에는 배우 문소리, 영화평론가 김혜리, 방송인 김형규, 허프포스트 김도훈 편집장, 손경이 소장 등이 관객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오프라인 영화제 예매는 CGV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하면된다.

왓챠플레이 박태훈 대표는 “아동권리 영화제에 왓챠플레이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아동 권리를 표현한 영화들이 생각보다 많은 만큼, 왓챠플레이가 더욱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8 아동권리영화제는 세이브더칠드런이 주최하고 CGV홍대, 왓챠플레이, 한아조가 공식 후원한다. 왓챠플레이는 영화·VOD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