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 마스크팩 브랜드 이브코드 ‘건국대학교 D.O.N 행사’ 협찬

실리프팅 마스크팩 브랜드 이브코드 ‘건국대학교 D.O.N 행사’ 협찬

데일리그리드 2018-11-16 14:51:57 신고

주식회사 메디앤코즈의 브랜드 ‘이브코드’ 가 지난 10월 23일 ‘2018 건국대학교 D.O.N 행사’에 실리프팅 마스크팩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세트 50개를 협찬하였다고 밝혔다.

건국대학교 간호학과는 이날 충주시민과 학우들에게 무료로 건강검진을 진행하였으며 행사 기간 동안 800~900명이 무료로 혈당, 혈압, 맥박 등을 측정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주식회사 메디앤코즈의 마스크팩은 관람객들에게 현장에서 시상품 및 의학 퀴즈 선물로 증정되었다.

주식회사 메디앤코즈가 선보인 ‘이브코드 실리프팅 마스크팩’은 기존의 마스크팩과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신경조직을 헤집지 않아 조직손상을 주지 않고 자연스럽게 얼굴을 축소, 리프팅이 가능한 제품이다.

제품의 효과를 증명이라도 하듯 ‘이브코드 실리프팅 마스크팩’은 지난 8월 ‘미국 NORTH AMERICA COSMOPROF’ 전시회에 참가 이후 세 달이 안 되는 시간 동안 50만 장 이상을 판매했다. 무엇보다 지난 8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이래로 전체 매출의 70% 정도가 미국, 말레이시아, 중국 등 수 개국에서 판매된 성과라 그 의미가 크다.

이브코드 관계자는 “이브코드의 전 제품은 피부생명공학센터의 연령대별 임상실험 피부 자극 시험에서 ‘초저자극’ 등급을 받아, 민감성을 포함한 여러 피부 타입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불규칙한 생활과 만성피로로 인해 건조하고 지친피부에 ‘실리프팅 이브마스크팩’과 ‘이브코드 하이드라 얼루어링 에센스’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건국대 간호학과 행사 관계자는 “간호학과 행사에 많은 도움을 주신 점 정말 감사하고 귀사의 도움 덕분에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브코드와 앞으로 좋은 인연이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란다”라고 밝혔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