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직구…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해외직구 앱 눈길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해외직구 앱 눈길

한국스포츠경제 2018-11-16 23:56:00 신고

엘포인트가 ‘직구페이백’ 서비스를 오픈하고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는 구매금액의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롯데멤버스
엘포인트가 ‘직구페이백’ 서비스를 오픈하고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는 구매금액의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롯데멤버스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에 해외 직구를 노리는 이들이라면 롯데멤버스의 엘포인트 모바일 앱 내 ‘해외직구 서비스’를 눈여겨 볼만 하다.

롯데멤버스는 해외직구가 하나의 소비 패턴으로 자리잡고 있는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엘포인트 ‘직구페이백’ 서비스를 기획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지금까지 해외 직구로 어렵게 구매해왔던 해외 브랜드와 제품들을 엘포인트를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최근 ‘엘포인트 리서치 플랫폼 라임’에서 실시한 블랙 프라이데이에 구매를 원하는 품목에 대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1위가 의류(48.4%), 2위 잡화(36.6%), 3위 가전(31.6%) 순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구매 제품에 대해 평균 38% 정도의 할인을 받기를 원한다고 응답한 바 있다.

엘포인트는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11월 30일까지 ‘직구페이백’ 서비스 이용시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엘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를 들어, 25% 할인된 브랜드 제품을 엘포인트 직구페이백 서비스로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적립 받게 돼, 이중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포인트 앱의 ‘직구페이백’ 카테고리를 통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롯데멤버스
엘포인트 앱의 ‘직구페이백’ 카테고리를 통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해외직구 서비스는 글로벌 적립 제휴사도 30여개 확대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높은 레베카 밍코프(Rebecca Minkoff), 나우렛(Nowlet), 루이자 비아 로마(Luisa via Roma) 등 하이엔드 브랜드를 비롯해 의류•액세서리, 뷰티•헬스케어, 컴퓨터•전자기기 등 30여 개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고객들은 엘포인트 앱 내 ‘직구페이백’ 카테고리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2%를 엘포인트로 상시 적립 받을 수 있다.

신병휘 마케팅부문 상무는 “이제 엘포인트 고객들은 해외 브랜드 제품 구입에서도 엘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졌다. 글로벌 제휴를 통해 엘포인트 앱 활용도를 한층 높인 것.”이라며 "앞으로도 엘포인트는 국경 없는 제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한층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