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싱가포르 10만원대 호텔 5곳 추천

가성비 좋은 싱가포르 10만원대 호텔 5곳 추천

올스테이 2018-11-18 21:12:14 신고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물가가 비싸기로 유명한 계획된 관광 국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인피니티 풀에서 인생샷은 건지고 싶지만 여행 기간 내내 5성급 호텔에 숙박하기가 가격 측면에서 부담스럽다면 10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호텔들에 주목해보자. 직접 숙박해본 고객들과 후기와 브랜드, 룸 컨디션, 부대시설 등을 꼼꼼하게 고려해 10만 원대 추천 싱가포르 호텔 5곳을 골라보았다.  ̄ ̄ ̄ ̄ ̄ ̄ ̄ ̄ ̄ ̄ ̄ ̄ ̄ ̄ 홀리데이 인 […]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물가가 비싸기로 유명한 계획된 관광 국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인피니티 풀에서 인생샷은 건지고 싶지만 여행 기간 내내 5성급 호텔에 숙박하기가 가격 측면에서 부담스럽다면 10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호텔들에 주목해보자. 직접 숙박해본 고객들과 후기와 브랜드, 룸 컨디션, 부대시설 등을 꼼꼼하게 고려해 10만 원대 추천 싱가포르 호텔 5곳을 골라보았다.

 ̄ ̄ ̄ ̄ ̄ ̄ ̄ ̄ ̄ ̄ ̄ ̄ ̄ ̄

홀리데이 인 싱가포르 아트리움

가장 먼저 소개하고 싶은 호텔은 홀리데이 인 싱가포르. 세계적 브랜드의 명성답게 어느 나라의 홀리데이 인에 숙박하던지 깔끔한 부대시설과 흠잡을 데 없는 룸 컨디션으로 이미 어느 정도 퀄리티가 보장된 호텔이다. 10만 원대의 숙박비이지만 서비스 또한 기대 이상이라 가성비가 높다. 특히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덥고 습한 낮에 거리를 걷고 싶지 않다면 호텔에서 수영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홀리데이 인 싱가포르 최저가 예약하기 ➜

 ̄ ̄ ̄ ̄ ̄ ̄ ̄ ̄ ̄ ̄ ̄ ̄ ̄ ̄

라마다 싱가포르 앳 중산 파크

가성비 좋은 싱가포르 호텔을 딱 하나만 고르라면 답은 라마다 싱가포르. 가격대가 낮아서 부담 없이 숙박할 수 있고, 그중에서도 특급 호텔을 연상하게 하는 야외 메인풀이 라마다를 선택할 이유가 되어준다. 지하철역과의 거리가 있어 도보로 이동이 힘들다는 단점은 있지만, 호텔 내에서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있으니 걱정은 말 것.

라마다 싱가포르 앳 중산파크 최저가 예약하기 ➜

 ̄ ̄ ̄ ̄ ̄ ̄ ̄ ̄ ̄ ̄ ̄ ̄ ̄ ̄

이비스 싱가포르 온 벤쿨렌

합리적인 여행가들은 이비스 싱가포르 온 벤쿨렌에 주목하기를 바란다. 필요한 것만 갖추고 그 외의 것들은 제외하여 깔끔한 룸과 부대시설을 자랑하는 이비스 싱가포르는 완벽한 서비스와 맛있는 조식까지 갖추어, 합리적인 당신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어 줄 것이다. 싱가포르 내에 여러 이비스 호텔이 있으니 가고자하는 관광지 주변의 이비스 호텔을 숙박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비스 싱가포르 온 벤쿨렌 최저가 예약하기 ➜

 ̄ ̄ ̄ ̄ ̄ ̄ ̄ ̄ ̄ ̄ ̄ ̄ ̄ ̄

데이즈 호텔 싱가포르 앳 종샨 파크

친구와 둘이서 혹은 연인과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데이즈 호텔을 추천한다. 2인 숙박 시 가격이 거의 게스트 하우스 급이지만 셔틀버스, 헬스장 등 서비스뿐만 아니라 꼭 필요한 부대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나 호텔 근처에 로컬 맛집이 많아서 현지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데이즈 호텔 싱가포르 앳 종샨 파크 최저가 예약하기 ➜

 ̄ ̄ ̄ ̄ ̄ ̄ ̄ ̄ ̄ ̄ ̄ ̄ ̄ ̄

푸라마 리버 프론트

앞선 호텔에 비해 룸의 크기가 크지만, 여전히 착한 가격의 호텔을 찾는다면? 게다가 특히 가족과의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룸 사이즈가 큰 푸라마 리버프론트가 좋은 선택이 되어 줄 것이다. 룸 사이즈 뿐만 아니라 공용 야외풀이 넓고 깔끔해서 아이들과 함께 숙박하기에도 좋다. 지하철 역과 조금 떨어져 있지만 호텔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푸라마 리버 프론트 최저가 예약하기 ➜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