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미우새' 최초 딸 등장…홍진영X홍진영 언니, 유쾌한 '흥자매'

[종합] '미우새' 최초 딸 등장…홍진영X홍진영 언니, 유쾌한 '흥자매'

엑스포츠뉴스 2018-11-18 22:55:37 신고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친언니 홍선영 씨를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의 일상이 공개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홍진영은 눈을 뜨자마자 게임을 시작했다. 홍진영은 평소 게임 마니아라고 알려진 대로 헤드셋을 낀 채 대화를 나눴고, 예사롭지 않은 손놀림을 선보였다.

이때 홍진영과 함께 살고 있는 홍진영 언니가 등장했다. 홍진영 언니는 게임에 푹 빠진 홍진영에게 여러 차례 메뉴를 고르라고 권유했다. 홍진영은 대답조차 제대로 하지 않았고, 홍진영 언니는 잔소리를 늘어놓기도 했다. 이에 홍진영은 "게임하는데 왜 그렇게 말을 시키냐"라며 툴툴거렸다. 

특히 홍진영 언니는 성악과 출신답게 남다른 가창력을 뽐냈다. 홍진영은 TV에 나온 노래를 따라 불렀고, 홍진영 언니는 자연스럽게 화음을 넣었다. 두 사람은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등 넘치는 흥을 자랑했다.

또 홍진영 언니가 선택한 메뉴는 삼겹살, 치즈 김치전, 김치볶음밥이었다. 두 사람은 격투기를 시청하며 식사했고, 홍진영은 빠른 속도로 음식을 먹는 언니를 물끄러미 바라봤다.

홍진영 언니는 "뚱뚱하다고 죽는 건 아니다"라며 쏘아붙였고, 홍진영은 "헬스장은 언제 갈 거냐"라며 물었다. 홍진영 언니는 "안 그래도 연락 온다. 2년 전에 끊은 PT는 언제 받을 거냐고 묻더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홍진영은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고, 홍진영 언니는 "네가 이야기하면 하고 싶다. 맛있는 거 몇 번만 더 먹고 할까 생각이 든다. 먹어본 그 맛이지만 그 맛을 알기 때문에 먹는 거다"라며 털어놨다.

네 명의 어머니들은 홍진영과 홍진영 언니의 매력에 반했고, 신동엽은 "홍진영 언니의 팬이 된 거 같다"라며 맞장구쳤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