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로밍, 유럽유심 ‘쓰리심’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월드로밍, 유럽유심 ‘쓰리심’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그리드 2018-11-19 10:52:03 신고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꼭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 중의 하나로 유럽유심을 들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유럽유심 중 베스트셀러인 영국 통신사의 ‘쓰리심’을 만원 이상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관심 받고 있다.

유심&포켓와이파이 전문 기업인 월드로밍에서는 쓰리심을 만원대의 파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초특가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30일 동안 12GB의 풍부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쓰리심을 19,8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하고 있어, 유럽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월드로밍의 경우 인천공항 1,2터미널과 김포, 김해공항에 공항 여행자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초특가 행사기간에 월드로밍 스마트 스토어에서 온라인으로 미리 저렴하게 구매를 하고, 출국일에 공항에서 배송비 없이 무료로 유심을 수령하면 된다.

‘쓰리심’의 경우 유럽 현지에서 휴대폰에 유심을 장착하기만 하면 별도의 개통 작업없이 편리하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유심을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월드로밍의 프로모션 쓰리심의 경우 유럽 40여개 국가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30일 동안 12GB의 충분한 용량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유럽에서 용량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월드로밍 관계자는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쓰리심 중에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다가오는 겨울방학과 연말 휴가철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학생 및 직장인들이 많이 구매를 하고 있으며, 선착순 한정 판매인 만큼 프로모션이 종료되기 전에 좋은 기회를 잡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