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말모임 서면 맛집 어쭈, 회식장소로 인기

부산 연말모임 서면 맛집 어쭈, 회식장소로 인기

금강일보 2018-11-19 11:15:00 신고


2018년 연말을 맞이하여 즐거움과 겨울철 건강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특선 메뉴를 선보이며 발빠르게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특히 연말 행사는 격식을 갖춘 메뉴와 분위기 등이 무엇보다 중요시되고 있다. 건강관리에 특히 유의해야 하는 겨울철에는 보약 못지않은 맛있는 음식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며 업계는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그 중에서도 부산시 서면에 위치한 서면 맛집 어쭈는 오랜 시간 서면 연말모임장소와 회식장소 등으로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곳이다.

어쭈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구성, 차별화된 음식 퀄리티가 돋보이는 곳으로, 엄선된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조개찜 요리를 선보이며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기존의 조개찜에 랍스타를 추가하여 부산바다의 신선함과 풍성함을 한판에 담아내어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편백나무통을 활용한 세이로무시는 제철의 신선한 조개를 먹을 수 있는 어쭈만의 장점을 최대한으로 살린 신메뉴로써 출시하자마자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가 음식점의 가치를 높이는데 일조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편안하고 조용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어쭈는 송년회장소 및 신년모임장소, 가족모임장소로도 적합하다.

어쭈관계자는 “12월 연말을 앞두고 연말모임장소를 찾는 기업 및 개인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더욱 자세한 서비스 내용과 예약문의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어쭈에서는 12월 13일까지 수험생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