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ON 이벤트, 롯데 계열사 앱과 웹페이지 이용 시 누구나 참여 가능

롯데ON 이벤트, 롯데 계열사 앱과 웹페이지 이용 시 누구나 참여 가능

데일리그리드 2018-11-19 13:27:21 신고

롯데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시되는 롯데온 이벤트가 오는 11월 30일에 종료된다. 나혼자산다팀의 출연으로 관심을 끌었던 롯데온 캠페인의 연계 이벤트로, 롯데 앱 또는 서비스 활용 시 응모가 가능하다. ‘오늘의 롯데 ON’, ‘매시간 ON’, ‘매일 밤 ON’, ‘ALWAYS ON’, ‘LUCKY ON’ 등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먼저 ‘오늘의 롯데 ON’은 롯데온 사이트에서 다양한 롯데 앱을 추천해주는 ‘오늘의 앱 추천’을 다운받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크게 두 종류로 나뉜다. 먼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만 5천여 명에게 L.포인트가 지급된다. L.포인트 금액은 1,000점부터 10,000점까지 랜덤으로 당첨되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풍성한 경품이 마련됐다. ▲롭스 모바일 5천원 상품권(2,000명) ▲롯데시네마 2인 영화관람권(1,000명)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500명) ▲롯데호텔 트레비클럽 멤버십(10명) ▲하이마트 100만원 상품권(5명) ▲롯데 시그니엘서울 프리미어 스위트룸 1박 숙박권(5명) ▲롯데JTB 500만원 여행상품권(1명) 등을 총 3,500여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1시간에 1번씩 실시간 추첨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매시간 ON’과 매일 밤 10시부터 11시까지 추첨하는 ‘매일 밤 ON’, 두 가지 이벤트는 롯데 계열사 앱이나 웹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자에게는 L.포인트부터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뷔페 이용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롭스 모바일 상품권, TGIF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ALWAYS ON 이벤트는 롯데ON 사이트에서 다양한 롯데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로그인 되어 있는 롯데 앱 실행화면을 캡쳐하여 업로드하면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비롯하여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 롯데리아 기프티엘 등을 증정한다.

LUCKY ON 이벤트는 롯데ON 사이트 내에서 소문내기 버튼을 눌러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내용을 전송하거나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제주 자유여행 상품권, 샤롯데씨어터 VIP석 패키지, 크리스피크림도넛 기프티엘, 나뚜루팝 기프티엘 등을 증정한다.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롯데ON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롯데ON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