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어린이보험 부가서비스 정확히 확인해야"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부가서비스 정확히 확인해야"

금강일보 2018-11-19 14:25:00 신고


어린이보험사들이 자사 고객들을 위해 보다 발전된 형태로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어린이보험은 다른 보험상품에 비해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율이 높지 않다. 대부분의 보험회사들은 보험납입금, 보장범위 등 직접적인 보장혜택을 강조하고 있다보니 기보험 가입자 들이 누릴 수 있는 부가서비스는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다. 

현대해상의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 부가서비스는 서비스 종류나 질적인 측면에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중 우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산모체중관리서비스’ 이다. 굿앤굿어린이보험 가입자 중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체중계를 지급한다. 

이 체중계는 ‘앱’과 연동이 가능하여 몸무게를 측정하는 것만으로도 앱에 자동적으로 몸무게 변화를 저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개인별 목표 체중을 제시하고 체중변화 그래프를 분석하여 임신/출산 과정에 꼭 필요한 체중관리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의 키, 체중, 머리둘레 등 도 관리항목에 포함되어 있으며 활동량, 식사, 혈압, 혈당까지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성장발달 과정 전체를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헬스케어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전문의료진과 전화상담을 통해 건강과 육아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물어볼 수 있으며, 병원 예약대행 및 알림 서비스, 증상에 따른 병원 및 의료진 안내 등 아이의 부모라면 육아과정에 꼭 필요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자녀의 심리케어를 위한 서비스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거짓말이 심한 아이, 짜증이나 폭력적인 행동을 자주 보이는 아이, 매사에 집중을 못하고 산만한 아이 등 생활에서 아이의 행동이나 태도가 이해하기 어렵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심리전문가와의 전화상담 또는 심리상담센터 연계를 통해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있어도 몰랐던 어린이보험 부가서비스, 전화 한통으로 그동안 몰랐던 나만의 혜택을 찾아보면 어떨까?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