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텀, 글로벌 개발자 대회 개최

바이텀, 글로벌 개발자 대회 개최

비트웹 2018-11-19 14:30:37 신고

2018년 11월 17일 오전 “2018 바이텀 전세계 개발자대회가 정식으로 항저우 국제박람회센터(G20회관)에서 개막했다. 본 개발자대회는 바이텀이 주관하고 8BTC가 현장 보도를 하며 50여명 유명인사들의 교류가 진행됐다. 100여명의 유명기업이 한자리에 모였고, 8BTC 창시자 장지아(长铗), 바이텀 창시자 두안신싱(段新星), 상해증권거래소 전 대표 바이숴(白硕), 시스후통 창시자 샹마(响马) 등 유명인사 등이 현장에서 최근 핫이슈로 떠오르는 것에 대해 심도있게 토론하며, 100여 명의 개발팀은 16강에서 100만 위안의 상금을 두고 각축을 벌였다. 

  

이는 항저우에서 첫번째로 조직하고 주관한 기술관련 포럼이자, 현재까지 항저우에서 열린 최대규모의 블록체인 개발자 대회이다. 누가 다음 V신(V神)이 될 것이고, 누가 블록체인 기술 응용의 미래를 선도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대회에서 블록체인 기술이 어떻게 구체화되는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바이텀 창시자 두안신싱(段新星)은 개막식 축사 연사에서 바이텀 개발자 대회를 지지하는 모두에게 매우 감사드리며, 항저우는 혁신에 대해 포용적인 도시로서 진정한 의미를 가지는 개발자 기술대회가 실현될 수 있게 하였다. 올해는 블록체인이 출범한지 10년째로, 과거 10년동안 우리는 매우 명백한 점 하나를 느낄 수 있었는데, 블록체인은 매우 강렬한 새로운 것을 창출해내는 정신과 개방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바이텀 자체의 정신적 의의에 대해 말하자면, 기술 및 개발 자체는 반드시 본래의 의의를 추구하지만 단순한 개인의 힘, 독점, 억제, 개인이익의 최대화를 실현시킬 수 없다는 것이다. 우리는 블록체인과 기술개발을 통해 공공이익 방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실문제를 해결하며, 현실사회와 결합하는 동시에 경제와 사회의 번영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비트웹(bitweb.co.kr)

Copyright ⓒ 비트웹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