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학원 랭귀지윌, 스타강사 이성영 원장 겨울특강 오픈

sat학원 랭귀지윌, 스타강사 이성영 원장 겨울특강 오픈

금강일보 2018-11-19 14:45:00 신고


‘강남 대치동 SAT, ACT, SSAT학원 스타강사’로 유명한 sat학원 랭귀지윌 이성영 원장의 겨울특강 소식에 미국대학입시를 준비하던 학생들은 기다렸다며 반색을 표하고 있다.

랭귀지윌은 16년 역사의 미국대학입시 전문학원으로 높은 미국대학합격률과 상향지원 대학합격은 물론이고 최근 만점자까지 배출하여 화제를 이끌고 있다.

특히 이성영 원장은 SAT에 대한 ‘만랩을 찍었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명확하고 핵심만 뽑아내는 강의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 한, 시종일관 여유와 유머로 쉴 틈 없이 재미있는 수업을 진행하여 차원이 다른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SAT는 탄탄한 기본기가 중요하며 문제풀기에만 집중하여 모의고사 점수를 올려 놓기에만 급급해서는 실제 시험에 전혀 도움이 안 된다. 이에 sat학원 랭귀지윌은 16년간 시험을 분석해 오며 유형별로 접근할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한다.

이에 랭귀지윌은 SAT 패턴이론을 한 권으로 정리한 업계 최초의 sat이론서를 교재로 채택했다. 아울러 시험에 자주 나오는 단어들을 집대성한 ‘이성영 단어장’도 활용한다. 단어암기 앱 VISVOC도 활용하여 15분만에 100개의 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노하우를 지도한다.

랭귀지윌의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12월 17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며 이성영 원장이 분석한 sat패턴 이론을 배우는 ‘원장Pattern반’, sat패턴을 실적 및 적용해 보는 ‘원장실전반’과 ‘원장 패턴+실전반’ 등으로 구성된다. 조기등록 및 친구 등록 시 할인도 진행한다.

랭귀지윌 관계자는 “이성영 원장님 겨울방학 특강은 sat유형을 완벽하게 지도하며 학생들이 어떤 유형의 문제에서 틀리고 있는지를 분석하여 실력 향상에 현실적인 도움을 즉각적으로 제시하여 실전에 강하도록 지도할 것”이라며 “본원은 전원 미국대학합격을 시킨 sat학원으로 유명한 만큼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보다 빠르게 신청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