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독서실X빌사남, 2019 빌딩투자 트렌드 세미나 개최…고층 공실 해결 대안

작심독서실X빌사남, 2019 빌딩투자 트렌드 세미나 개최…고층 공실 해결 대안

데일리그리드 2018-11-19 15:05:32 신고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브랜드 작심독서실이 다음달 1일 빌딩 중개 전문 회사 ‘빌딩과 사랑에 빠진 남자(빌사남)’가 개최하는 ‘2019 빌딩투자 트렌드 미리보기’ 세미나에 참여한다.

작심독서실은 19일 “이번 세미나는 김윤수 빌사남 대표를 비롯해 총 5명의 젊은 기업인이 참여하는 자리로,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한데 모여 2019년 부동산 투자 트렌드를 설명할 예정”이라며 “3교시 강연자로 참여하는 강남구 작심독서실 대표는 ‘작심이 보는 시장의 흐름과 고층 공실의 기회’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작심독서실은 지난 7월부터 빌사남과 업무 협업을 맺고 사업설명회를 함께 개최하는 등 꾸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세미나는 지난 8월 진행된 세미나의 3배 수준에 이르는 인원을 수용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작심독서실 강남구 대표는 “빌사남의 중개로 건물을 매입했던 작심독서실 서울염창점은 오픈 20일 만에 만석을 달성하였으며, 지난주 가오픈한 서울공릉점 역시 빌사남과 함께 진행한 건물주 세미나를 통해 계약이 성사된 사례”라며 “작심독서실은 빌사남의 건물 안목에 힘입어, 고층에서의 수익률을 극대화시킨 성공모델을 꾸준히 만들어가고 있는데, 이번 세미나 참석을 통해 더 자세한 이야기와 고층 공실 성공 사례에 대한 해답을 얻어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세미나는 12월 1일 오후 1시 강남 교보타워에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분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