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플레인 감사제' 전 품목 할인, 연말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

'페이퍼플레인 감사제' 전 품목 할인, 연말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

금강일보 2018-11-19 15:10:00 신고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전통적으로 연말 쇼핑시즌을 알리는 신호탄이자, 미국 연간 소비의 20%가 집중되는 연중 최대의 쇼핑 기간이다.

국내에서도 미국의 쇼핑 시즌에 맞춰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는데 프리미엄 신발 브랜드 페이퍼플레인(Paperplanes)은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공식홈페이지에서 단 5일간, 매일 오전 10시 첫번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고 페이퍼플레인 신발 전 품목 10% 추가할인을 실시한다고 알려져 연이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이벤트는 ‘페이퍼플레인 감사제’라는 이름으로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만 진행된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페이퍼플레인을 사랑해주시고, 오랫동안 관심있게 구매를 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마련했다. 이 행사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페이퍼플레인은 패션 신발 브랜드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신상아이템을 가지고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자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편 겨울부츠, 방한화, 패딩슬립온, 털운동화, 겨울스니커즈 등의 페이퍼플레인 인기상품들은 인스타그램과 쿠팡, 위메프, 티몬,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퍼플레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