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문팰리스, 대전 대동이스트시티 대상 공동구매 진행

골드문팰리스, 대전 대동이스트시티 대상 공동구매 진행

데일리그리드 2018-11-19 15:30:46 신고

천연대리석 아트월 팰리스스톤(Palace Ston) 전문 인테리어 업체 골드문디엔씨3(대표 신완희)는 대전 대동이스트시티 입주민을 위해 자사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브랜드 ‘골드문팰리스’의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드문팰리스는 냉장고장 A/B 타입부터 중문, 커튼, 아트월, 알파룸 등 신규입주 시 기본적으로 필요한 요소부터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까지 다양하게 제공하는 종합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금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대동이스트시티 입주 시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수 인테리어를 적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공동구매 대상 제품은 총 타입 별 3종으로 냉장고 옆 비워주는 공간을 실용적인 장식과 주변과 어울리는 컬러 및 재질로 채워주는 냉장고장, 방음과 방한 효과는 물론 아늑함까지 느끼도록 하는 중문, 확실한 암막 기능으로 자외선 차단과 함께 방염기능까지 있는 커튼등이 준비되며 각각 정상가 대비 파격적인 공동구매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금번 공동구매는 최소 10명 이상의 신청자가 모이면 진행된다. 냉장고장과 중문, 붙박이장, 커튼 중 필요한 제품만 따로도 가능하며 세 가지 이상 구매 시 키친아트월 무료시공까지 제공되어 할인 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골드문팰리스는 섬세한 전문 작업을 필요로 하는 천연대리석 전문 인테리어 업체로, 금번 공동구매 항목 외에도 천연대리석 인테리어 등 다양한 인테리어의 신청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공동구매는 수익보다 입소문과 포트폴리오를 위해서 실제 수익을 최소화할 정도로 파격 공동구매가로 적용한 상태다”며 “공동구매 오픈 직후부터 많은 신청자가 몰리고 있는 만큼 이번 결과를 토대로 2차, 3차 공동구매도 적극 추진해 대동이스트시티 입주민 및 인근지역 희망고객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공동구매 제품들은 대동이스트시티 201동 103호에 마련된 구경하는 집을 통해 언제든 직접 확인하고 문의, 신청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