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잉베베, TG(타보) 2019년형 베이직스텝 완판 기념 이벤트 진행

크라잉베베, TG(타보) 2019년형 베이직스텝 완판 기념 이벤트 진행

베이비뉴스 2018-11-19 15:34:09 신고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TG(타보)는 2019년형 베이직스텝 1차 예약분 완판을 기념하며 대한민국 대표 육아커뮤니티 크라잉베베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라잉베베
TG(타보)는 2019년형 베이직스텝 1차 예약분 완판을 기념하며 대한민국 대표 육아커뮤니티 크라잉베베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라잉베베

기내 반입형 유모차 모델 TG(타보)의 2019년형 베이직스텝이 뜨거운 관심 속에 1차 예약분이 완판 됐다. 이달 중순부터 시작하는 2차 예약 접수 분 역시 생산량이 수요를 못 따라가는 상황이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TG(타보)의 기내 반입형 유모차 베이직 모델 라인은 2016년 첫선을 보인 이후 2019년 4세대 모델까지 출시 전 이슈와 완판 행보로 매년 단일 모델 최대 판매량을 갱신하고 있다. 올해도 어김없다. 19년형 TG(타보) 베이직스텝의 출시 소식은 외출용품 비수기인 요즘 유일하게 육아맘들 사이에서 이슈로 자리 잡았다. 
 
가성비, 가심비라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유모차로 엄마들 사이에서 육아필수품으로 꼽히는 제품인 TG(타보) 2019년형 베이직스텝은 유모차의 기본이자 핵심인 핸들링이 동사양 최고급으로 정평이 나있다. 또 절충형급 이상에서 적용됐던 단계별 버튼식 등받이 조절 등 편의성면에서도 예비 구매자들의 이슈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또한 2019년형 TG(타보)의 신제품 출시로 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한 절충형 모델 레볼루션을 비롯해 초경량형 셀라 유모차까지 라인업을 늘려 월령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TG(타보) 관계자는 “매년 자사 제품에 대한 이슈와 흥행을 실감하도록 해 준 모든 TG(타보) 사용자 분들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직영 AS센터를 운영하는 등 사후 서비스까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실구매자는 물론 예비구매자들에게도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대한민국 대표 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와 함께 각종 이벤트와 체험 행사도 더욱  다양하게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크라잉베베 애플리케이션이나 TG(타보) 유모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